이천시 창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힘찬 출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7 12:15:17
  • -
  • +
  • 인쇄
▲ 창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힘찬 출발

[뉴스스텝] 이천시 창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6일 새해를 맞이하여 2025년 창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첫 임원 회의를 개최하며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사업 추진 시기와 방안을 논의하고 회의 후에는 창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곳간애(愛)나눔’이라는 새로운 복지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홍보 현수막을 게시하고 민원인들에게 따뜻한 수면양말 홍보물을 전달하면서 협의체 활동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최경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새해를 맞아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이웃사랑 나눔 실천을 위해 임원들 모두가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시간이었으며, 창전동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돌보는 협의체가 될 수 있도록 위원들과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선희 창전동장은 “어느 때보다 협의체의 역할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올 한해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써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어려운 주민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취약계층과 위기가구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음성군, 2025년 지방세정 연구과제 발표대회 개최

[뉴스스텝] 음성군은 지난 13일 음성명작관에서 군과 읍·면 세무 담당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지방세정 연구과제 발표대회’를 개최했다.이번 대회는 세무공무원이 지방세 업무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연구한 지방세 제도개선 방안 및 신세원 발굴 방안 등 9개 연구과제에 대한 발표와 토론으로 진행됐다.발표대회 결과 ‘지역미래발전세 도입 및 효과적인 과세 방안’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대소면 박윤

상주시, 고액·장기 체납차량 강제견인 및 공매추진

[뉴스스텝] 상주시는 2025년 하반기 체납세 일제정리 기간을 맞아 고액·장기 체납자에 대한 강력한 징수 활동을 전개하고, 고액 체납차량 강제견인 및 공매처분을 본격 실시한다.특히 무단 방치된 체납차량으로 인해 시민 고충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한 사례에 대해 우선 조치를 시행하여 주민 불편을 해소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시는 그동안 도심 미관을 해치고 시민의 불편을 가중하던 무단 방치된 고액 장기·체납 차량을

대전시 재난응급의료 종합훈련대회 전국 2위

[뉴스스텝] 대전시는 천안 JEI재능교육연수원에서 열린 보건복지부 주최 2025년 재난응급의료 종합훈련대회에서 전국 종합 2위를 차지하며 보건복지부 장관상(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2022년 최우수상, 2023년 장려상, 2024년 장려상에 이어 4년 연속 수상이다.이번 대회에서는 재난으로 인한 다수 사상자 발생 상황을 가정해 현장 초기대응, 현장응급의료소 설치․운영, 재난안전통신망(PS-LTE)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