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3대 메가이벤트 손님맞이 위생업소 4행 실천 캠페인 추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5 11:45:31
  • -
  • +
  • 인쇄
▲ 3대 메가이벤트 손님맞이 위생업소 4행 실천 캠페인

[뉴스스텝] 김해시서부보건소는 2024년 3대 메가이벤트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위생업소 4행 실천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위생업소 4행 실천 캠페인이란 메가이벤트 손님맞이를 위해 위생업소에서 ‘친절하게, 청결하게, 안전하게, (고객이) 만족하게’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운동이다.

이와 관련 김해시는 이날 개최한 제44회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김해시지부 정기총회에서 홍태용 시장, 대의원 등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생업소 4행 실천 캠페인과 4행 실천 내용을 참석자와 함께 외치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홍 시장은 “3대 메가이벤트로 김해시를 방문하는 많은 손님들에게 친절·청결·안전·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해시는 이후 숙박업소에 4행 실천 스탠드 안내판을 제작 배부하고 식품위생업소에 4행 실천 스티커를 배부하는 등 홍보 활동을 강화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공공하수처리시설 현대화사업 안전기원제 개최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는 25일 오전 11시 제주시 도두동 일원 ‘제주공공하수처리시설 현대화사업’ 현장에서 사업의 안전한 추진과 무사안녕을 기원하는 안전기원제를 개최했다.이번 안전기원제는 현대화사업 통합관리동 및 수처리시설 완공에 따른 사무실 이전과 수처리시설 조기 가동으로 안정적인 하수처리 운영체계를 구축하고, 2단계 공사의 무사안녕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는 좌재봉 상하수도본부장을 비롯해

대구시교육청, 추석 명절 맞아 군부대 위문 방문

[뉴스스텝] 대구시교육청은 9월 25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공군 제3171부대를 방문해 국군 장병을 격려하고 위문품과 간식을 전달했다. 이날 방문은 추석 명절을 맞아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나누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방위와 시민의 안전을 위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뤄졌다.강은희 교육감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토방위, 대민지원 등을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의

광주광역시 교통 혁신 어떻게?, 30일 정책토론회 개최

[뉴스스텝] 도시철도 2호선 신규 교통 수단 도입과 광역경제권 연결이라는 과제를 앞두고 광주시의 교통 혁신 방안을 모색하는 정책토론회가 개최된다.정준호 국회의원(광주 북구갑)과 박필순 광주시의원(첨단1동·2동)은 30일 광주시의회 대회의실에서 ‘광주 교통체계 혁신 방안 모색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토론회는 광주 교통 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방향성에 대해 전문가와 전문기관, 의회가 참여해 광주지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