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공공배달앱 일단시켜 할인쿠폰 발행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9 11:35:17
  • -
  • +
  • 인쇄
▲ 철원군청 전경

[뉴스스텝] 철원군은 강원도 공공배달앱 일단시켜의 활성화를 위하여 9월 2일부터 매주 금요일 할인쿠폰을 발행할 예정이다.

일단시켜는 코로나19 확산 및 각종 수수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부담을 완화하고자 강원도가 민관협력 방식으로 추진하는 중개수수료, 입점비, 광고비가 없는 배달앱 서비스다.

매주 금요일에 발행되는 불금 할인쿠폰은 1만5,000원 이상 주문시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일단시켜에서는 신규 가입자 쿠폰, 목요일 할인 쿠폰, 국민건강보험 연계 쿠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일단시켜 배달앱은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 등에 접속하여 “일단시켜”를 검색하면 다운 받을 수 있다.

일단시켜 이벤트를 통해서 일단시켜의 이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배달앱이 더욱 활성화 되어 소상공인의 부담도 완화되고 이용자의 선택권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대한민국 대표 청년 축제 ‘대성황’

[뉴스스텝] 대한민국 대표 청년 축제인 ‘피크타임 페스티벌’이 전국 청년들의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충남도는 19일 천안시민체육공원 일원에서 ‘제3회 전국 청년 축제 2025 피크타임 페스티벌’을 개최해 청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도와 천안시가 주최·주관하고, 충남·대전·충복·세종 등 전국 청년으로 구성한 청년 축제기획단이 기획한 이번 행사는 ‘꿈동산, 유스토피아’를 주제로 청년의 꿈과 도전

강서구의사회, 지역 학생 20명에 장학금 2천만 원 전달

[뉴스스텝] 서울 강서구의사회가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강서구의사회는 9월 19일 오후 7시 30분 이대서울병원 본관 이영주홀에서 ‘강서구의사회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강서구 관내 중·고등학생 20명에게 총 2,000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이번 장학금은 강서구와 강서경찰서, 강서소방서 등 유관기관의 추천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지급됐으며, 학생 1인당 100만 원씩 전

전남도, 초대형 판옥선 무대로 되살아난 명량대첩 승리의 감동

[뉴스스텝] 임진왜란 당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위대한 승리를 기리는 2025 명량대첩축제가 19일 해남 우수영관광지와 진도 녹진관광지 일원에서 개막해 역사와 첨단을 결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19일엔 울돌목 해역에선 해군·해경이 참여한 군함 해상퍼레이드가 울돌목 해역에서 펼쳐져 관람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한 해군 군악대·해경 취타대·연합풍물단, 수문장, 주민 21개 읍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