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인천청라점, 서구 공동생활가정(아동복지시설) 7개소에 식료품 릴레이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4 11:30:22
  • -
  • +
  • 인쇄
▲ 서구 공동생활가정(아동복지시설) 7개소에 식료품 릴레이 전달

[뉴스스텝] 인천 서구는 홈플러스 인천청라점이 서구 관내 7개소의 아동공동생활가정(아동복지시설)에 매달 1개소 50만원씩, 총35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릴레이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청라점은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식료품을 준비해 해당 시설로 직접 배달하여 전달하고 있다.

지난 9월 27일, 공동생활가정(남아시설)에 삼겹살, 과일, 냉동식품 등 5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4번째로 전달했다.

지난 6월을 시작으로 매달 50만원씩 현재까지 총 2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이 4개소에 전달됐다.

해당 지점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동공동생활가정에 식료품을 전달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전달된 식료품으로 맛있는 식사 시간, 간식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서구 관내의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구청 아동행복과 관계자는 “홈플러스 인천청라점이 작년에 이어 따뜻한 마음으로 꾸준하게 후원해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홈플러스 청라점은 일회성 후원에 그치지 않고 아동복지시설에 꾸준한 관심과 선행을 베풀며 지역사회 나눔과 봉사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구청년센터, ‘청년 강사 재부팅 데이(DAY), 힐링 온(O

[뉴스스텝] 울산 동구청년센터(센터장 박인경)는 11월 19일 오후 3시 청년노동자공유주택 1층 청년 공유공간 ‘청뜨락’에서 ‘청년 강사 재부팅 DAY, 힐링 ON’이라는 타이틀로 청년 강사 네트워킹 모임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동구청년센터에서 강사로 활동해 온 청년 강사들이 참여하여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먼저 ‘차부엌’ 이나경 대표와 함께 차담회 형식으로 청년 강사의 고충을 들어보는 시간이

거제시보건소, 청소년 흡연예방 위한 거리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거제시보건소는 금연구역 합동점검 기간 중인 18일 오후 5시경 고현터미널과 엠파크 거리 등 고현동 일대에서 청소년 흡연예방을 위한 거리 캠페인을 1시간 동안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의 호기심 흡연을 예방하고, 또래 집단내 비흡연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으며, 학생들의 하교 시간대에 맞춰 진행됐다. 거제교육지원청, 거제경찰서, 거제자율방범대 등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하여 지역사회 협력

울산 동구 노동자지원센터 ‘사회서비스 사업 창업의 이해’특강 개최

[뉴스스텝] 울산 동구 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9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지역 주민 및 창업 관심자를 대상으로 ‘사회서비스 사업 창업 이해’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에는 총 20여 명이 참여해 사회 서비스 분야의 최신 흐름과 국가가 주도하는 다양한 바우처 사업에 대해 깊이 있게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특강은 고령화·맞벌이 확대 등 사회 구조 변화에 따라 사회서비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주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