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중학교‘또래상담자들과 함께하는 청소년폭력 예방 캠페인’행사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5 11:15:39
  • -
  • +
  • 인쇄
▲ 평창군청

[뉴스스텝] 평창중학교 또래상담자들은 평창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 07월 15일 교내 청소년들의 교우관계 증진 및 청소년폭력을 예방하기 위하여 캠페인을 실시했다.

또래상담자들은 점심시간에 청소년폭력 예방 캠페인 활동을 통해 전체 학생들에게 청소년폭력 예방을 위한 안내 및 준비한 선물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위플레이 또래상담자들은 ‘친구들에게 또래상담의 가치를 알려주게 되어서 뿌듯하다’와 ‘청소년폭력 예방에 기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평창중학교는 교내 청소년들의 학교적응과 심리적 안정을 돕기위해 위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또래상담 동아리를 활성화하여 청소년폭력을 예방하고 청소년들이 서로 돕는 교내 문화 속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평창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상시 위기청소년에 대한 상담 및 긴급지원을 하고 있으며 평창 관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어려운 상황에 처한 청소년이 발견한 경우 청소년전화 또는 유선으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집에 가!” 외친 공무원, 발로 찬 문 너머로 등장한 시장… 경주시, 추석 릴스 100만 회 돌파

[뉴스스텝] 경주시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직접 제작한 영상이 누적 조회수 100만 회에 육박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12일 경주시에 따르면 명절을 앞둔 시민들에게 유쾌하고 친근한 인사를 전하기 위해 지난 2일과 4일 공식 SNS(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집 가(家)’ 밈과 ‘문을 차고 지나가는’ 밈 패러디 릴스 영상이 10일 오후 5시 기준 99만 7,000여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릴스(Reels)’는

함평군, 환경부 주관 노후 상수관망 정비사업 선정…국비 192억 확보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 환경부 주관 ‘2026년도 노후 상수관망 정비사업’에 선정돼 국비 192억 원을 확보했다.함평군은 지방비를 합쳐 총 384억 원을 투입해 2026년부터 6년간 49.9㎞에 달하는 노후 상수관망을 정비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군은 상수관 교체와 함께 노후 수도미터 812전 교체, 누수 탐사·정비, 블록화 및 유지관리 시스템 구축 등 부대 사업도 병행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상수도 관

대전 중구, 식품자동판매기 위생점검 실시

[뉴스스텝] 대전 중구는 구민들의 먹거리 안전을 위해 소비자감시원과 함께 식품자동판매기 영업 신고가 된 무인카페 및 무인 형태 시설 업소 162개소를 대상으로 위생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중구는 이번 점검에 앞서 소비자감시원을 대상으로 점검 방법과 주의 사항 등에 대한 사전 교육을 실시하여 점검의 정확성과 전문성을 높일 계획이다. 주요 점검 항목은 무등록·무신고 제품 및 소비기한 경과 제품 사용 또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