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드림스타트, 후원기관 감사물품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3 11:15:15
  • -
  • +
  • 인쇄
▲ 부안군드림스타트, 후원기관 감사물품 전달

[뉴스스텝] 부안군드림스타트는 지난 12일 드림스타트사업의 소중한 파트너인 후원기관 ㈜참프레에 아동들이 직접 만든 제과 · 제빵 등 감사물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물품 전달식은 드림스타트사업이 성장해 올 수 있었던 후원기관들의 소중한 기여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참프레는 드림스타트에 차량 지원, 점심 제공, 선물세트(300만원 상당) 등을 후원해 프로그램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왔다.

참프레 관계자는 “앞으로도 부안군드림스타트와 함께 아동복지 향상을 위해 힘쓰겠다”며 아동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부안군 관계자는 “우리 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힘써 주시는 후원기관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드림스타트 사업은 앞으로도 이와 같은 협력과 지원을 바탕으로 더욱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감사물품 전달은 부령새마을금고, 대한적십자사 부안군지회, 부안군자원봉사센터, 꽃이 피다로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드림스타트 사업은 만 12세 이하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발달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후원기관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력이 큰 원동력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 다자녀 농어가 농어촌진흥기금 이자 최대 0.5% 인하!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다자녀 농어가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안정적인 농어촌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다자녀 농어가 농어촌진흥기금 이자 감면’을 추진한다.농어촌진흥기금 상환 대상자 중 미성년 자녀를 포함해 두 자녀 이상을 양육 중인 농어가는 기존 1% 금리보다 더 낮은, 우대금리를 적용받는다. 두 자녀는 0.7%, 세 자녀 이상 농어가는 0.5%의 금리가 적용되어 최대 0.5%의 이자 인하 혜택을 받을 수

파주시 적성면, 어유정미소로부터 어려운 이웃 위한 쌀 120포 기탁 받아

[뉴스스텝] 파주시 적성면은 지난 11일 어유정미소로부터 지역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지원하기 위해 백미 10kg 120포를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이날 전달식에는 송인숙 적성면장, 강성근 적성면 노인회장, 각 마을 경로당 회장단이 참석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기탁된 쌀은 적성면 관내 23개 마을 경로당에 각각 5포씩 전달될 예정이며, 추운 겨울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따뜻하게 지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강릉시 장난감도서관, 11월 15일 ‘장난감 플리마켓·놀이마당’ 개최

[뉴스스텝] 강릉시는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성덕동문화센터에서 ‘강릉시장난감도서관 플리마켓 · 놀이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플리마켓은 강릉시 장난감도서관 정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장난감도서관의 교체 장난감(노후, 수리, 미대여 제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여 가정의 놀이 활동을 지원하고,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한 신규 장난감 교체를 통해 도서관 이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