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소방서, 장보영 소방령 퇴임 행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8 11:10:33
  • -
  • +
  • 인쇄
▲ 거창소방서, 장보영 소방령 퇴임 행사

[뉴스스텝] 거창소방서는 지난 27일 서장실에서 장보영 소방령(사무관)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퇴임 행사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장보영 소방령은 지난 30여 년 동안 소방공무원으로 근무하면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앞장섰으며, 신속하고 정확한 대응으로 많은 이들의 안전을 지켜내 주변 동료들에게 모범을 보여왔다.

이번 행사는 김진옥 서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패를 전수하고 그동안의 소방 생활을 추억하는 퇴임사와 격려사를 주고받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후 많은 동료 소방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사진 촬영과 환송 행사가 진행됐으며, 동료들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 따뜻한 작별 인사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응원했다.

김진옥 서장은 “장보영 소방령의 영예로운 퇴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며 “국민의 안전에 대한 걱정은 후배들에게 맡기고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힘차게 나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해시, 고교 졸업생 전원에 80만원 지급!

[뉴스스텝] (재)동해시민장학재단은 지난달 개최한 제2차 이사회에서 2026년 관내 고교 졸업생 전원에게 1인당 8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지급한 70만 원보다 10만 원이 증액된 것으로, 해마다 증가하는 교육비 부담을 고려해 학생과 학부모의 실질적인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한 조치다. 재단은 이번 장학금 확대가 학생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데 필요한

김해시 ‘사회복지 종사자의 날’ 행사 개최

[뉴스스텝] 김해시는 지난 3일 오후 7시 김해문화원 공연장에서 사회복지 종사자와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사회복지 종사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행사는 ’복지 현장의 빛, 당신에게 힐링을 선물합니다‘를 슬로건으로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복지 현장 일선에서 묵묵히 헌신해 온 사회복지사 등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기념식

문경시, '다함께돌봄센터 1호점'에 어린이 보호차량 전달

[뉴스스텝] 문경시는 지난 3일 고향사랑기부금으로 구입한 5천만 원 상당의 어린이 보호차량을 다함께돌봄센터 1호점에 전달해, 센터 이용 아동들의 등하교 지원과 체험 프로그램 운영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다함께돌봄센터 1호점은 2020년 7월부터 재단법인 그리스도의 교육수녀원이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내 아동에게 방과후 돌봄, 학습 지원, 문화체험 등의 다양한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아동의 행복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