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반값에 할인을 더하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2 11:15:47
  • -
  • +
  • 인쇄
가우도 레저투어 파격 할인, 사전예약 이벤트 ‘주목’
▲ 가우도 레저 투어 포스터

[뉴스스텝] 강진군은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가우도 일원에서 개최되는 ‘2024 가우도 레저투어’ 행사를 맞이해 제트보트와 짚트랙 등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에는 기존 30,000원이던 제트보트는 22,000원, 25,000원이던 짚트랙은 15,000원으로 파격 할인된다.

행사가 열리는 가우도는 강진군에 속한 8개의 섬 가운데, 유일한 유인도로,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는 모노레일과 바다를 발아래 두고 천길 낭떠러지를 즐길 수 있는 짚트랙, 바닷바람을 가르며 온몸으로 속도감을 느끼는 제트보트 등 다양한 해양레저를 상시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2024 가우도 레저투어’는 전라남도 가고 싶은 섬으로 선정되었던 가우도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해양레저 행사로, 이 기간 동안 가우도 모노레일 승강장 주변에 인공 백사장이 조성된다.

인공백사장 일대 바다에는 한시적으로 안전 펜스를 설치해 관광객들은 아름다운 가우도의 경관을 보며 안전하게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새모습으로 단장한 가우도를 충분히 즐기고 싶다면, 여벌의 옷과 신발, 그리고 수건 및 각종 물놀이용품을 챙겨 올 것을 귀띔했다.

어린이를 위한 대형 에어풀장과 워터슬라이드 시설도 마련되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올여름 새로운 피서지로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7월 24일까지 사전예약자 1,000명에 한해 강진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된다.

예약은 네이버폼 또는 SNS 홍보물(강진군 인스타 릴스, 페이스북, 유튜브 숏츠 등)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진행으로 서둘러야 한다.

행사장 옆에 자리 잡은 가우도 힐링 낚시공원에는 벤치가 마련되고, 낚시 초보자를 위한 현장 낚시 지도와 낚시 장비 대여, 미끼 판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행사기간동안 성인(고등학생 이상)은 10,000원에서 5,000원, 초·중학생은 5,000원에서 2,500원, 낚시대 대여는 5,000원에서 2,500원에 제공하는 반값 대폭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매년 트레킹 코스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가우도 둘레길 코스를 걷기만 해도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통해 행사 기간 3일 동안 하루 선착순 300명, 총 900명에게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특히, 이번 행사의 모든 할인 이벤트들은 현재 강진군에서 연말까지 사전 신청을 통해 여행 비용의 50%를 강진사랑상품권으로 지급하는 ‘누구라도 반값+ 강진여행 이벤트’와 중복 적용돼, 강진 여행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평가받는다.

강진원 군수는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즈음, 가우도에 오셔서 해수욕도 하시고, 액티비티도 즐기며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구청년센터, ‘청년 강사 재부팅 데이(DAY), 힐링 온(O

[뉴스스텝] 울산 동구청년센터(센터장 박인경)는 11월 19일 오후 3시 청년노동자공유주택 1층 청년 공유공간 ‘청뜨락’에서 ‘청년 강사 재부팅 DAY, 힐링 ON’이라는 타이틀로 청년 강사 네트워킹 모임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동구청년센터에서 강사로 활동해 온 청년 강사들이 참여하여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먼저 ‘차부엌’ 이나경 대표와 함께 차담회 형식으로 청년 강사의 고충을 들어보는 시간이

거제시보건소, 청소년 흡연예방 위한 거리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거제시보건소는 금연구역 합동점검 기간 중인 18일 오후 5시경 고현터미널과 엠파크 거리 등 고현동 일대에서 청소년 흡연예방을 위한 거리 캠페인을 1시간 동안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의 호기심 흡연을 예방하고, 또래 집단내 비흡연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으며, 학생들의 하교 시간대에 맞춰 진행됐다. 거제교육지원청, 거제경찰서, 거제자율방범대 등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하여 지역사회 협력

울산 동구 노동자지원센터 ‘사회서비스 사업 창업의 이해’특강 개최

[뉴스스텝] 울산 동구 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9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지역 주민 및 창업 관심자를 대상으로 ‘사회서비스 사업 창업 이해’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에는 총 20여 명이 참여해 사회 서비스 분야의 최신 흐름과 국가가 주도하는 다양한 바우처 사업에 대해 깊이 있게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특강은 고령화·맞벌이 확대 등 사회 구조 변화에 따라 사회서비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주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