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우천면 8개 기관과 도시재생 협력체계 구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01 11:15:04
  • -
  • +
  • 인쇄
▲ 횡성군, 우천면 8개 기관과 도시재생 협력체계 구축

[뉴스스텝] 횡성군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지난 8월 30일, 우천면 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우천면 도시재생활성화계획(안) 수립을 위해 8개 유관기관과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에 참여한 한국골프대학교, 송호대학교, 횡성축산업협동조합, 동횡성농협, 우천일반산업단지, 우천농공1단지, 우천농공2단지, ㈜케이프라이드, 우천면 주민협의체가 참석한 가운데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우천면의 물리적 환경개선과 더불어 사회적·경제적 활성화를 위해 지역의 특화 및 혁신자원을 발굴하고 연계협력 강화를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박용균 도시교통과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우천면 도시재생을 위한 상호협력이 원활하게 이루어져 다양한 교류 활동을 할 수 있는 지원체계가 마련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칠곡군, 미용업주 대상 ‘트렌드 염색·탈색 실습 기술교육’ 실시

[뉴스스텝] 칠곡군은 지난 11월 11일 관내 미용업주를 대상으로 ‘트렌드 염색 및 탈색 실습 중심 기술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지난 6월에 이어 진행되는 후속 프로그램으로, 급변하는 미용 트렌드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현장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실무 역량을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지난 교육 참여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시술 트렌드 사례 공유와 1:1 맞춤형 실습 지도 시간을 추가함으로

체험·공연·부대 개방행사까지! 2025 포항해병대문화축제 이틀간 6만 명 발길

[뉴스스텝] 2025 포항해병대문화축제가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오천읍 해병의거리와 해병대 제1사단 일원에서 열리며 6만여 명의 관람객이 다녀가는 대성황을 이뤘다.‘도약하는 포항, 강인한 해병! 시민과 함께 미래로!’를 슬로건으로 열린 이번 축제는 해병대 1사단의 개방 행사와 연계돼 행사장 곳곳을 찾는 인파가 끊이지 않았다.축제 첫날에는 페인트탄 사격체험, 실전체력 체험존, 미 해병대 부스 등 다양한

진주시-호주 캔버라市 문화·외교·우주항공 협력 확대

[뉴스스텝] 진주시 글로벌시장 개척단은 인도네시아 방문에 이어 지난 14일 호주 캔버라를 방문해 문화·외교·우주항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 확대를 위한 공식 일정을 진행했다.먼저 조규일 진주시장은 호주 국립박물관(National Museum of Australia)를 방문하여 ‘마이클 쿡’ 박물관 진흥 및 관람객 참여 담당 부국장과 ‘크레이그 미들턴’ 디지털 혁신 및 전략 수석 큐레이터와 면담을 가졌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