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문화관광재단, 강경산 소금문학관 '루프탑콘서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4 10:35:33
  • -
  • +
  • 인쇄
루프탑 매직 페스타 - Rooftop Magic Festa
▲ 강경산 소금문학관 '루프탑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재)논산문화관광재단은 오는 6월 21일 오후 7시, 강경산 소금문학관 2층 테라스에서 올해 두 번째 루프탑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기획한 이번 공연은 강경의 낭만적인 노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마법같은 무대로, 아이들과 가족, 연인, 친구 모두에게 특별한 여름밤을 선사한다.

풍선과 마술이 함께하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매직 벌룬쇼와 오직 목소리만으로 세상을 울리는 아카펠라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아카펠라 공연은 ‘방탄소년단(BTS) 메들리’,‘블랙핑크 로제 - 아파트’와 같은 대중음악과‘Let it go’,‘The Lion Sleeps Tonight’과 같은 영화 OST가 포함되어 다양한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과 함께 여름의 시작을 맞이하여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나만의 에코 텀블러백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나만의 감성을 담은 친환경 굿즈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사전신청 없이 누구나 현장에서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SNS팔로워 인증, 만족도 설문 조사 등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소금문학관 굿즈를 증정한다.

지진호 논산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이번 무대를 통해 해질녘 아름다운 노을과 함께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음악과 마법이 어우러진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논산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또는 소금문학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현장의 철저한 안전의식을 심는다

[뉴스스텝] 인천항만공사는 인천항 현장의 안전문화를 확산하고 근로자의 안전 확보를 위한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기 위하여 ‘2025년 안전문화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인천항만공사 운영부사장 주재로 진행됐으며, 인천항보안공사와 인천항시설관리센터의 현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항만근로자들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제도적 장치와, 인천항 현장에 적합한 안전체계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경기도의회 전자영 도의원, “학교놀이터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 위한 토론회 개최”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전자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용인4)은 지난 8일 경기도의회 중회의실에서 『경기도교육청 학교놀이터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을 위한 입법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노후화된 학교놀이터 개선과 제도적 지원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편해문 놀이터 디자이너, 갈곡초등학교 유연숙 교장, 학생자치회장 권예하 학생, 학생자치부회장 김민 학생, 수원효동초등학교 이철규 교장 등

완도군, 내년 3월까지 소나무 재선충병 방제 힘쓴다!

[뉴스스텝] 완도군은 지난 5일 소나무 재선충병 고사목 등에 대한 분석과 대응을 위해 산림청과 협력해 항공 예찰을 실시했다. 군에서는 지난해 10월 가용리, 화흥리 일원 산림에서 소나무 재선충병 감염목이 발생함에 따라 확산 차단 및 올해 3월까지 전방위적인 방제를 추진한 바 있다. 소나무 재선충병은 솔수염하늘소 등 매개충이 5월부터 10월까지 활발히 활동해 수분과 양분의 이동을 방해하여 나무를 말라 죽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