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도시공사, 축구센터 정비 완료… 충남도민체전 성공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2 10:20:31
  • -
  • +
  • 인쇄
전광판 전면 교체 및 노후화 시설 정비
▲ 1. 천안도시공사가 제77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를 앞두고 천안축구센터 전광판을 교체했다.

[뉴스스텝] 천안도시공사는 오는 6월 12일 열리는 제77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를 앞두고 천안축구센터 정비를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공사는 생동감 있는 경기 연출과 대회의 열기를 현장감 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경기장 내 전광판 4대와 안내 전광판 1대를 풀컬러 전광판으로 전면 교체했다. 관람객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노후화된 관람석과 부대시설도 보수했다.

이와 함께 경기 운영 효율을 높이기 위해 선수 대기석과 경기 운영실로 활용할 컨테이너하우스를 새롭게 설치했다.

신광호 사장은 “도민체전이 21년 만에 천안에서 개최되는 만큼 모든 방문객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천안축구센터에서 펼쳐질 다양한 경기를 통해 시민 여러분이 스포츠의 감동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77회 충남도민체전은 오는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천안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천안축구센터에서는 남녀 일반부 축구 18경기와 본선 4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조희선 의원, 실효성 없는 정책에 30억… 도민 신뢰 저해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조희선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9월 10일 열린 제386회 임시회 2025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 편성안 심사에서 ‘청년문화예술패스 사업’의 실효성과 예산 적정성에 대해 강하게 문제를 제기했다.조 의원은 “도민의 문화 접근성 향상이라는 사업 취지는 공감하지만, 현재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유사한 지원을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어, 경기도의 별도 사업이 중복

농식품부 장관, 동물보호단체와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9월 10일 오후, 서울 하나증권센터에서 주요 동물보호단체장과 동물복지 강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오는 10월 4일 법정기념일인 제1회 동물보호의 날을 맞이하여 동물복지 강화를 위한 정부의 정책방향을 공유하고 동물보호단체의 건의 사항을 수렴하기 위해 개최됐다. 간담회에는 조희경 동물자유연대 대표, 전진경 동물권행동 카라 대표, 김세현 비글구조네트워

고용노동부, 성장과 상생을 위한 일터혁신 노사의 든든한 파트너, 우수 컨설턴트 선정

[뉴스스텝] 고용노동부와 노사발전재단은 일터 혁신의 현장 확산을 위해 「2025년 일터혁신 상생컨설팅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일터혁신’이란 노사 참여를 기반으로 일하는 방식 등을 개선해서 기업의 생산성을 높이고 근로 여건을 향상시키는 지속적인 혁신 활동을 말하는데, 정부는 일터혁신을 희망하는 기업에 무료로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는 사업을 통해 일터의 변화를 촉진하고 상생하는 문화 확산을 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