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옥천군장학회, 초·중학생 대상 원어민 1대1 화상영어 2기 수강생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5 10:20:25
  • -
  • +
  • 인쇄
▲ 원어민 1대1 화상영어 포스터

[뉴스스텝] 옥천군장학회가 관내 학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추진하는‘원어민 1대1 화상영어’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관내 초등학교와 중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 기간은 25일 오후 2시부터 7월 2일까지이다. 수업은 오는 7월 9일부터 10월 1일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된다.

1기 수강생도 2기에 신청할 수 있으며 신규회원의 경우 화상영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한 후 레벨 테스트를 받고 수강 신청 및 교재비 결제를 완료해야 한다.

모집 인원은 총 160명이며 이 가운데 30명은 사회적 배려 대상자, 130명은 일반 학생으로 선착순 선발한다. 사회적 배려 대상자 모집이 미달될 경우에는 일반 학생으로 충원된다. 수업료는 전액 무료이며 교재비는 가정에서 부담해야 한다.

수업은 오후 4시부터 11시 사이 주 2회 또는 주 3회 중 선택해 매주 총 60분씩 12주간 운영된다. 또한, 현지 원어민 강사와 실시간 1대1 방식으로 진행되며 수강 가정에서는 헤드셋과 웹캠이 포함된 개인 PC나 모바일 기기 등의 장비를 갖춰야 한다.

(재)옥천군장학회 이사장인 황규철 옥천군수는 “지역 학생들이 경제적 여건에 구애받지 않고 균등하게 영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지원 사업을 마련하고 있다”며 “ 앞으로도 옥천군의 모든 학생이 공정한 교육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무안 봉대산성, 국가유산청 ‘역사문화권 소규모 정비사업’선정

[뉴스스텝] 전남 무안군은 해제면 봉대산성이 국가유산청 공모사업인 '역사문화권 소규모 정비사업' 대상지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역사문화권 소규모 정비사업'은 역사문화권 내 매장유산의 학술·역사적 가치를 높이고, 발굴 완료 후 국가유산의 보호와 안전관리, 활용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2026년부터 추진되는 사업이다.무안 봉대산성에서는 성벽과 치, 성 내부 건물지와 집수정 등

이완섭 서산시장, 해미중학교 진로 특강 진행

[뉴스스텝] 이완섭 서산시장이 20일 해미중학교 학생 180여 명을 대상으로 진로 특강을 진행했다.이번 특강은 ‘세상의 중심은 나 자신이다’를 주제로 학생들에게 올바른 가치관 형성과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될 조언을 전하고자 마련됐다.이 시장은 “작은 눈덩이가 굴러가 큰 눈사람이 되듯, 작은 꿈이라도 품고 키워가는 과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학생들에게 자기 자신을 믿고 가능성에 한계를 두지 말아야 한다”

대구 수성구의회,“수성구 관용차량 보험, '다이렉트 시대' 역행…행정 비효율로 연 2천만원 낭비”지적

[뉴스스텝] 박새롬 대구 수성구의원이 제273회 2차 정례회 행정기획위원회 행정사무감사에서 수성구 관용차량 자동차보험 계약이 예산절감 흐름에 역행하는 '보험설계사 중심'의 관행적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있다는 비판을 제기했다.수성구의 올해 관용차량 보험 현황에 따르면, 본청, 자원순환과, 보건소 차량 총 151대가 모두 보험설계사를 통해 계약됐으며 총 보험료는 1억 813만원에 달한다.그러나 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