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봄날,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5월 愛 편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30 10:25:04
  • -
  • +
  • 인쇄
군산시립합창단 제76회 기획연주회
▲ 군산시립합창단 제76회 기획연주회

[뉴스스텝] 군산시립합창단의 제76회 기획연주회 ‘5월 愛 편지’가 오는 5월 23일 19시 30분 군산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연주회는 크게 ‘친구에게 전하는 편지’ · ‘엄마가 딸에게 전하는 사랑의 편지’ · ‘아들이 아버지에게 전하는 사랑의 편지’ · ‘사랑하는 부부에게 전하는 편지’의 4가지 주제로 관객들을 만나게 된다.

선보일 노래들 역시 봄을 주제로 만들어진 한국 가곡 모음곡 '5월의 꿈'을 시작으로 '이등병의 편지', '걱정말아요 그대', '가족사진', '서른 즈음에', '깊은 밤을 날아서' 등 시대와 세대를 넘어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노래들들로 꾸며져 봄날 감성을 더욱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연주회에선 오월 愛 편지 ‘시민참여 이벤트’가 열려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공연장에 함께 동반하는 가족, 친구, 연인, 직장동료 등에게 전하고 싶은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신청받아 공연 중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다.

메시지 신청은 5월 19일까지 군산시립예술단 홈페이지에 등록된 공연 안내 포스터에 있는 QR코드 또는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홍양숙 예술의전당관리과장은 “가장 가까운 가족, 친구, 부부이기에 전하지 못했던 감정들을 ‘5월 愛 편지” 공연에서 감사함, 미안함, 사랑을 표현하고 전달함으로써 힐링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예매는 4월 30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전 좌석 5,000원의 유료공연이다.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예매한 티켓은 공연 당일 5월 23일 오후 6시 30분부터 공연장 로비에서 수령할 수 있다.

사전에 예매를 못했어도 공연 당일 오후 6시 30분부터 현장에서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기타 공연 관련 문의사항은 군산시립교향악단 사무국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시, 화도·수동·호평·평내 학부모와 미래교육 소통의 장 열어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23일 화도읍 소재 한 카페에서 화도·수동·평내·호평 지역 ‘중·고등 학부모 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는 권역별·학교급별로 학부모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육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자녀 교육 경험을 나누는 등 실질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네 번째로 열린 이번 아카데미에는 화도·수동·호평·평내 지역 15개 중·고등학교 학

남양주시 호평애향기동대, 호만천 마을가꾸기 행사 실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지난 19일 호만천 일대에서 호평애향기동대가 마을가꾸기 행사를 열고 수국 500주 식재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마을가꾸기 공모사업에 선정돼 마련된 것으로,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고 호만천을 시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가꾸기 위해 추진됐다.행사에는 호평애향기동대 단원 40여 명이 참여해 호만천 주변에 수국을 식재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는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에 관한 문제”

[뉴스스텝]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23일 열린 ‘제4회 전국 교육정책 네트워크 교육정책 토론회’ 자리에서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를 위해서는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를 위한 노력과 탄력적이고 유연한 교원정원 제도가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토론회는 경기도교육청, 충청북도교육청, 교육부, 교육정책 네트워크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교육개발원이 주관해 이뤄졌다.토론회에는 임태희 교육감을 비롯해 윤건영 충청북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