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김제지평선배 전국 공무원 야구대회’ 성황리 마무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3 10:20:37
  • -
  • +
  • 인쇄
▲ ‘2024 김제지평선배 전국 공무원 야구대회’ 성황리 마무리

[뉴스스텝] 김제시는 ‘2024 김제지평선배 전국 공무원 야구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23일 밝혔다.

시가 주최하고 김제시야구소프트볼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지평선시민야구장 및 스파랜드야구장에서 진행됐으며 경기남부경찰청, 천안시청, 광주광산구청 등을 비롯한 총 13개 팀이 참가해 열전을 벌였다.

4일간 예선 및 본선 경기를 거쳐 결승에서 맞붙은 경기남부경찰청팀과 천안시청팀은 치열한 접전을 펼친 끝에 경기남부경찰청팀이 천안시청팀을 11대 7로 꺾고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공동 3위는 김제시청, 광주소방본부팀이 차지했다.

시는 올해 첫 개최를 디딤돌로 삼아 ‘김제지평선배 전국 공무원 야구대회’가 전국 공무원 야구 동호회를 상징하는 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참가팀들의 후기를 반영해 미흡한 점은 개선하고 긍정적인 부분은 더 보강해 내년 개최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시는 ‘2024 김제지평선배 전국 공무원 야구대회’ 개최를 시작으로 각종 전국(도 단위)대회 개최와 다양한 종목의 전지훈련팀 유치를 통한 스포츠마케팅활동에 박차를 가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정성주 시장은 “올해 처음 개최하는 대회라 우려하는 부분이 많았지만 무사히 대회가 마무리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건강한 직장동호회 활동을 통해 활기찬 직장 분위기는 물론, 지역 발전을 위한 원동력을 이끌어내는 공직자로 나아가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시, 화도·수동·호평·평내 학부모와 미래교육 소통의 장 열어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23일 화도읍 소재 한 카페에서 화도·수동·평내·호평 지역 ‘중·고등 학부모 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는 권역별·학교급별로 학부모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육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자녀 교육 경험을 나누는 등 실질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네 번째로 열린 이번 아카데미에는 화도·수동·호평·평내 지역 15개 중·고등학교 학

남양주시 호평애향기동대, 호만천 마을가꾸기 행사 실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지난 19일 호만천 일대에서 호평애향기동대가 마을가꾸기 행사를 열고 수국 500주 식재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마을가꾸기 공모사업에 선정돼 마련된 것으로,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고 호만천을 시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가꾸기 위해 추진됐다.행사에는 호평애향기동대 단원 40여 명이 참여해 호만천 주변에 수국을 식재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는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에 관한 문제”

[뉴스스텝]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23일 열린 ‘제4회 전국 교육정책 네트워크 교육정책 토론회’ 자리에서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를 위해서는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를 위한 노력과 탄력적이고 유연한 교원정원 제도가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토론회는 경기도교육청, 충청북도교육청, 교육부, 교육정책 네트워크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교육개발원이 주관해 이뤄졌다.토론회에는 임태희 교육감을 비롯해 윤건영 충청북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