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청 여자유도부, 양구평화컵 전국유도대회 메달4개 따내며 선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9 10:20:48
  • -
  • +
  • 인쇄
▲ 고창군청 여자유도부, 양구평화컵 전국유도대회 메달4개 따내며 선전

[뉴스스텝] 고창군청 소속 유도선수단이 “2024 양구 평화컵 전국유도대회(4월15~20일)”에서 메달 4개를 석권하며 선전이 이어지고 있다.

개인전 –48㎏급 박은이 선수는 8강에서 동해시청 이혜인 선수를 만나 발뒤축걸기 절반, 업어치기 절반으로 승리했지만, 준결승에서 포항시청 한수연 선수에게 연장전 허리후리기를 당하며 동메달을 획득했다.

-63㎏급 서수빈 선수는 8강에서 부산북구청 이지현 선수에게 밭다리되치기 한판승을 얻었지만, 준결승에서는 포항시청 채정아 선수에게 점수를 내주며 동메달을 획득했다.

한편 단체전 일반부에서는 4강에서 동해시청에게 승리하며 은메달을 획득했다.

이지연 경기지도자는 “군청 상하수도사업소에서 격려응원을 와주신 덕에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선수들과 고창군 명예를 걸고 각종 국내외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고창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보령시, '성인문해교실 수료식' 개최, 어르신들의 성취감 높여

[뉴스스텝] 보령시는 지난 5일 보령베이스 동백홀에서 어르신 및 관계자 등 약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인문해교실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올해 총 491명의 어르신들이 문해교실에 참여했으며, 그중 234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수료식을 진행했다. 수료식은 식전공연, 수료증 수여, 개근자·모범학습자 등에 대한 시상, 학습영상 감상, 소감문 발표, 졸업식 노래, 기념촬영 등 다채롭게 진행돼 참석자들의

괴산문화원, 제1회 괴산문화상 수상자 선정

[뉴스스텝] 충북 괴산문화원은 제1회 괴산문화상 수상자를 확정했다고 8일 밝혔다.괴산문화상은 괴산군의 문화 정체성 확립과 발전에 기여한 군민을 대상으로 매년 수여될 예정이다.올해는 문화상과 공로상 부문에서 총 2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문화상은 국가무형문화재 한지장 기능보유자인 안치용(연풍면) 씨가 수상했다.안 씨는 괴산한지체험박물관장으로서 연풍한지의 우수성과 전통 한지문화의 가치를 국내외에 널리 알렸으며

안산시, 아동복지시설 종사자 역량강화 교육 실시

[뉴스스텝] 안산시는 지난 5일 상록구청 시민홀에서 아동복지시설 종사자를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아동학대 예방과 아동권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인공지능을 활용한 담당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교육에서는 아동복지시설을 운영함에 있어 꼭 필요한 아동학대 예방, 아동권리 교육이 중점적으로 다뤄졌다. 또한, 정보화사회에 발맞춰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아동복지시설 운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