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서도 김해 전국체전 응원 약속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1 10:30:31
  • -
  • +
  • 인쇄
김해 출신 골프선수 최혜진 시청 찾아
▲ 김해시청

[뉴스스텝]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뛰고 있는 프로골퍼 최혜진 선수가 21일 김해시청을 찾아 2024년 김해시에서 개최되는 전국체전과 장애인체전의 성공개최를 응원했다.

이날, 최혜진 선수는 김해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부모님과 함께 시청을 방문해 홍태용 시장과 면담하고 2024년 김해시에서 열리는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와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응원했다.

최혜진 선수는 김해 출신으로 2018년 KLPGA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화려하게 데뷔한 뒤 2022년 미국(LPGA 투어)에 진출해 올해 상금 순위 38위, 세계 랭킹 35위를 기록하고 있다.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로 등극한 최혜진 선수는 김해에서 열리는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의 홍보대사를 맡고 있고, 2019년에는 (재)김해시인재육성장학재단에 3천만원을, 올해 초에는 고향사랑기부금으로 5백만원을 김해시에 기부하는 등 고향 김해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평창군, 2025년 오대산 전나무 숲길 맨발 힐링 트레킹대회 개최

[뉴스스텝] 천년 전나무 사이를 맨발로 걸으며 자연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2025년 오대산 전나무 숲길 맨발 힐링 트레킹 대회”가 오는 20일 평창 진부면 오대산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월정사 금강교를 출발해 전나무 숲길과 일주문을 지나 다시 월정사 주차장으로 돌아오는 왕복 약 2km 코스에서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참가비는 1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약 1만원 상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전남지원 영광사무소, 무‧배추 새로 심으셨나요? 농업경영체 등록 변경신고하세요!

[뉴스스텝]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전남지원영광사무소은 농업정책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농업경영체에 등록된 품목정보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9월부터 10월까지 무·배추 등 추계작물 정기변경 신고제*를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이번 정기 변경신고 기간에는 무․배추 등 추계작물의 경영체 등록정보 변경 사항(품목ㆍ농지 추가 또는 삭제 등)이 있으면, 영광농관원 사무소에 전화·방문하거나 콜센터(1644- 8778), 온라인서

청주시 농업기술센터, 작물환경 분야 기술보급사업 종합평가

[뉴스스텝] 청주시 농업기술센터는 17일 올 한 해 추진된 주요 기술보급 사업의 성과 공유·우수 사례 도출·개선 방안 논의를 위해 ‘2025년 작물환경분야 기술보급사업 종합평가회’를 개최했다. 농심관 느티나무실과 시범사업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충북농업기술원 등 관계기관 관계자와 시범사업 참여 농가 등 80여명이 참석해 활발한 의견을 나눴다. 주요 내용으로는 △2025년 시범사업 종합평가 및 우수사례 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