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의 날 기념 깜짝 이벤트 펼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9 10:20:45
  • -
  • +
  • 인쇄
▲ 장애인의 날 행사

[뉴스스텝] 부여군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7일 다가오는 4월 20일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복지관 이용자들을 위한 깜작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온전하게 이용자들이 즐거운 날로 기억될 수 있도록 딱딱한 기념식을 생략하고 최대한 자유로운 분위기로 진행했다. 비록 지역 인사나 주민들을 초청하지는 않았지만 200여 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자리를 함께하며 즐거워했다.

이날 방문하는 이용자들은 꽃다발과 선물을 받고, 오뎅, 떡볶이, 핫도그, 팝콘 등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다채로운 공연에 참여하고 관람하면서 잔치를 즐겼다.

주차장 마당에서는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박가연과 라온가락공연단(단장 박가연)의 공연을 즐길 수 있었고 이어서 2층 강당에서는 기쁜소리 공연단에서 오카리나, 국악, 색소폰, 신나는 가요 등을 공연하여 이벤트가 성황을 이루었다.

또한, 단 한 사람도 빠짐없이 따뜻한 점심을 편안하게 해결하고 복지관 카페에서 제공하는 무료 음료로 이벤트의 대미를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이용자들에게 드린 꽃다발과 진행된 공연은 모두 지역사회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져 이벤트의 특별함을 더했다.

부여군장애인종합복지관 손기영 관장은 “이번 이벤트는 장애인의 날을 의미 있게 기념하면서 이용자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소중한 시간으로 기억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지원을 통해 장애인분들의 복지 향상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동행축제 in 강릉' 소상공인 특별판매전 개최

[뉴스스텝] 강릉시는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영동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전통시장의 판로를 지원하고 지역 내수 활성화를 위해 오는 9월 19일부터 20일 2일간 13시에서 20시까지 강릉월화거리(문선빌딩 주차장 인근)에서'2025 동행축제 in 강릉'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전국단위 소비촉진 행사 ‘동행축제’의 일환으로, 강릉시와 중기청 강원영동

정신출 여수시의회 의원, 국정과제 대응전략 TF팀 조속히 구성해야

[뉴스스텝] 정신출 여수시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 국동·대교·월호)은 9월 16일 열린 제25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여수시가 새 정부 국정운영 5개년 계획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국정과제 대응전략 TF팀’을 조속히 구성해야 한다”고 촉구했다.정 의원은 “최근 대통령 직속 국정기획위원회가 민생회복, 기후·에너지, 안전·재난, 돌봄, 지역균형, 산업전환, 청년지원 등 123개 국정과

포천시, 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지역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본격화

[뉴스스텝] 포천시는 17일 ‘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이날 개소식에는 백영현 포천시장과 임종훈 포천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소흘읍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센터 개소를 축하하고, 내부 시설을 둘러보며 향후 운영 계획을 공유했다.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는 지난해 보건복지부에서 전환 승인을 받아 기존 소흘보건지소를 지상 2층·연면적 252㎡ 규모로 새 단장했다. 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로 시민들은 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