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4동, 따뜻한 나눔 행사로 온기 전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7 10:20:21
  • -
  • +
  • 인쇄
▲ 파주시 운정4동, 따뜻한 나눔 행사로 온기 전해

[뉴스스텝] 파주시 운정4동은 16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온정 베풂의 날’을 맞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파주시 희망푸드마켓 주관으로 실시된 물품 나눔은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 결식 우려가 높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운정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가정에 방문해 생필품 등 7종의 기부 물품을 제공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또한 시니어 클럽, 문산종합사회복지관 남부스마트센터, 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가 참여해 방문객에게 분야별 맞춤형 상담을 제공했다.

김성희 운정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행사로 인해 식생활 개선이 필요한 결식아동 및 어르신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고 잘 챙겨드셨으면 한다. 앞으로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최명성 희망푸드마켓 대표는 “어려운 일상을 살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뿌듯하다”라며, “앞으로도 이웃분들에게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영기 운정4동장은 “이웃을 위한 희망푸드마켓의 나눔에 깊이 감사드리며, 운정4동에서도 다양한 기부와 지원을 통해 지역 사회의 연대와 나눔의 정신을 더욱 굳건히 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2025 어린이 생활안전사례 공모전' 수상작 발표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어린이들의 올바른 안전의식 함양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한 '2025년 서귀포시 어린이 생활안전 사례 공모전' 결과 최종 수상작 30편을 선정했다고 12일 발표했다.지난 7월부터 8월까지 시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포스터 · 만화(웹툰) · 글짓기 3개 부문에 총 290개 작품이 접수됐으며,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 30작품을 선정했다.최종 선

강원유아교육원, 2025 지역사회 연계 교육과정 직무연수2(원주탐구) 운영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유아교육원은 9월 12일, 원주시 일원에서 ‘2025 지역사회 연계 교육과정 직무연수2(원주탐구)’를 운영했다. 이번 연수는 2025 유치원 교육과정 지원자료 연구위원 2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원주 지역사회를 이해하고 이를 교육과정과 연계하는 역량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주요 프로그램은 △지역사회 연계 교육과정 역량 강화 △법천사지 유적전시관 및 지광국사탑비 관람

의성군, 지역 주민과 함께 생명존중·자살예방 캠페인 개최

[뉴스스텝] 의성군은 지난 9월 12일 의성전통시장 내 ‘궁스테이’에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생명존중과 자살예방을 주제로 한 정신건강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노인 인구 비율이 높은 지역 특성을 반영해, 특히 어르신들의 정신건강 문제와 우울증 및 자살예방 인식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마련됐다. 의성군은 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상황 속에서 주민들이 일상에서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