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3동, 치킨리스트27 운정산내점에 ‘사랑나눔가게’ 4호점 현판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4 10:25:23
  • -
  • +
  • 인쇄
▲ 파주시 운정3동, 치킨리스트27 운정산내점에 ‘사랑나눔가게’ 4호점 현판 전달

[뉴스스텝] 파주시 운정3동은 지난 13일 치킨리스트27 운정산내점에서 ‘운삼애(愛) 사랑나눔가게’ 4호점 현판식을 개최했다.

올해 시작된 ‘운삼애(愛) 사랑나눔가게’는 관내 복지 취약계층 대상자 등을 위해 식품을 후원하는 업체를 발굴해 현판 및 감사패 수여함으로써 나눔 실천 분위기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현재 ▲훈장골 파주점(1호점) ▲팜스마트 산내점(2호점) ▲도너츠윤 파주운정점(3호점)이 사랑나눔가게로 등록되어 있다.

이번에 ‘운삼애(愛) 사랑나눔가게’ 4호점으로 합류하게 된 ‘치킨리스트27 운정산내점’은 지난 5월부터 관내 결식아동과 홀몸 어르신 등 복지사각지대 가구를 위해 매월 20마리의 치킨을 기부해오고 있다.

이날 진행된 수여식에는 운정3동장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과 위원, 각 기부업체 대표가 참여했으며, 꾸준한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복지 창고로 활약해 주심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번 현판 전달과 함께 사랑나눔가게 1, 2, 3호점에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수진 치킨리스트27 운정산내점 대표는 “사랑나눔가게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소외된 이웃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운삼애 사랑나눔가게 1호점인 훈장골 파주점 한준성 대표는 “어려운 분들을 돕기 위해 시작한 나눔 활동인데 감사패까지 받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기부를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김관진 운정3동장은 “꾸준한 온정과 사랑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기부된 물품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광양시 여성상담센터, 시민과 함께하는 4대폭력 예방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광양여성상담센터(광양YWCA)는 9월 18일 광양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2025년 양성평등 기념행사에 참여해 4대 폭력 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센터는 이번 캠페인에서 OX 퀴즈, 리플릿 배부, 홍보 물품 나눔 등을 통해 4대 폭력(성폭력·성희롱·성매매·가정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시민 모두가 존중과 배려를 실천하는 문화를 확산했다.광양여성상담센터 관계자는 “4대 폭력은 개인의

인천 서구, ‘검단 청년 페스타’ 호응 속 마무리

[뉴스스텝] 인천 서구는 지난 9월 20일 검단사거리 광장에서 열린 ‘2025 검단 청년 페스타’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종다리공원에서 출발한 퍼레이드로 막을 열었고, 청년 예술인과 전 출연진이 함께한 오색 길쌈놀이와 기놀이 퍼포먼스가 검단사거리 광장 일대를 활기차게 물들였다. 특히 광장을 가득 채운 다채로운 색상의 깃발은 청년들의 힘찬 에너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었다. 본 행사에

경주시, APEC 성공 개최 향한 범시민결의대회 연다

[뉴스스텝] 경주시가 오는 30일 오후 2시 경주실내체육관에서 ‘2025년 APEC 정상회의 성공 개최 범시민실천결의대회’를 개최한다.이번 대회는 APEC 정상회의 개막을 한 달 앞두고 열리는 행사로, 시민의 열기를 하나로 모으고 성공 개최 의지를 대내외에 천명하기 위해 마련됐다.행사는 범시도민지원협의회를 비롯한 유관 기관·단체, 자원봉사자, 시민 등 3,000여 명이 참석해 ‘시민과 함께하는 APEC’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