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웹드라마‘남해의 아이들’남해다름 수산물 협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0 10:15:38
  • -
  • +
  • 인쇄
유튜브 채널 파라독스 스튜디오, 남해 바다 배경 콘텐츠 제작
▲ 남해군, 웹드라마‘남해의 아이들’남해다름 수산물 협찬

[뉴스스텝] 남해군은 남해군 해안을 배경으로 제작되는 청춘 코미디 웹드라마 '남해의 아이들'에 남해군 수산물 공동브랜드 남해다름 수산물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파라독스 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남해의 아이들'은 청년들이 남해에서 새로운 꿈을 향해 도전하고 성장하는 자아실현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웹드라마다.

무한경쟁 사회와 소멸해가는 지방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도 담겨 있다.

파라독스 스튜디오는 구독자 28만명, 총 조회수 2.3억뷰에 이르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쇼츠영상과 웹드라마 등을 제작하고 있다.

이번 드라마는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주관 ‘2024년 크리에이터 미디어 콘텐츠 사업’의 일환으로 제작지원을 받았다.

청소년과 청년층에게 새로운 시각과 다양한 기회의 장을 인지할 수 있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녹여냈다는 것이 이 작품의 특징으로 꼽혔다.

남해군은 시원한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되는 드라마의 분위기를 잘 살릴 수 있도록 건멸치, 어간장, 건홍합 등 우수한 품질의 남해다름 수산물을 지원할 예정이다.

총 8회로 제작되는 웹드라마는 7월 남해군에서 촬영을 마치고 올 하반기에 유튜브 채널인 ‘파라독스 스튜디오’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남해군 관계자는 “우리 지역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젊은 층이 주로 보는 콘텐츠에 지역 수산물과 남해다름 브랜드를 알릴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여러 방식으로 남해다름 수산물을 적극 홍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의회 예결특위, 전북자치도 기획조정실 등 실·국 예산안 심사 이어가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김명지, 전주11)는 2일 ‘2026년 전북자치도 예산안과 각종 기금운용 계획안’ 및 ‘2025년 제3회 추경예산안과 기금운용 변경계획안’에 대한 심사를 했다. 이날 예산안 심사는 기획조정실, 도민안전실, 자치행정국 등 5개 실·국 소관 예산안 등에 대한 심도있는 심사가 이어졌다. 권요안 의원(완주2)은 전주–완주 통합 추진 과정에서 공공운영비와 사무

충청북도 노·사·민·정, 산업전환 상생협력 강화

[뉴스스텝] 충청북도노사민정협의회(위원장 김영환)는 2일 충청북도의회 다목적회의실에서 산업전환 업무협약 및 시상식·토론회를 개최하고, 산업구조 변화에 따른 고용불안에 선제적 대응을 위한 노·사·민·정 상생협력 체계를 강화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노총 충북지역본부, 충북경영자총협회, 청주상공회의소, 충북·청주 뿌리기업협회, 청주대학교, 충북탄소중립지원센터, 고용노동부 청주·충주지청, 충청북도 등 10개 기관

“올겨울도 따뜻하게” 하남로타리클럽,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나눔

[뉴스스텝] 겨울이 본격 시작된 12월 2일, 하남로타리클럽(회장 박재홍)이 저소득 취약계층 독거어르신 50세대에 전달할 김장김치 50박스(500kg)를 하남시(시장 이현재)에 기탁했다. 지역사회에서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온 하남로타리클럽은 올해도 어김없이 김장을 담그며 ‘함께 사는 하남 만들기’에 뜻을 보탰다. 올해는 배추 작황이 좋지 않아 준비 과정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클럽 회원들은 재배–수확–손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