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함께하는 여름방학! 정읍시립도서관의 특별한 프로그램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2 10:15:32
  • -
  • +
  • 인쇄
▲ 정읍시립도서관

[뉴스스텝] 정읍시립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29일부터 8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방학기간 동안 어린이들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알리고 올바른 독서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도서관별로 다양하게 운영한다.

중앙도서관은 ▲여름독서교실, ▲지피지기 챗GPT(초등3 부터 6) ▲English Reading Camp(초등4 부터 6)을 운영하고, 신태인도서관은 ▲여름독서교실, 기적의도서관은 ▲여름독서교실(초등2 부터 5) ▲야호 신난다 동화놀이터(6 부터 7세) ▲미디어 창작체험 나도 크리에이터(초등5 부터 6) ▲블랙라이트 인형극 공연 종이아빠(5세 이상 어린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독서교실 참여자 중 우수 학생에게는 정읍시장상과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이 수여된다.

참가 접수는 오는 16일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해당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중앙도서관 , ☎신태인도서관 , ☎기적의도서관 )

도서관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도서관의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책과 함께 성장하는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방부장관, 35사단 신병교육대대 현장 확인

[뉴스스텝] 안규백 국방부장관은 11월 20일, 제35사단 신병교육대대를 방문해 교육훈련 현장을 확인하고 장병들을 격려했다. 안규백 장관은 수료를 일주일 앞둔 훈련병들이 실시한 마지막 20km 행군훈련 현장을 찾아, 완주한 훈련병들을 직접 격려하며, “실전감각은 글로써 표현할 수 없고, 말로써 전달할 수 없는 것이다.”라며 “실전적인 훈련을 통해 ‘전투감각’을 익히는 것이 군인의 숙명이고 매우 중요한 임

정영모 수원특례시의원, 권선구·장안구 행정사무감사에서 어린이집 CCTV 관리 부실 지적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정영모 의원(국민의힘, 영화·조원1·연무)은 11월 20일 진행된 권선구·장안구 행정사무감사에서 어린이집 CCTV 관리가 형식적으로 운영되어 아동학대 예방 기능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다고 강하게 지적했다.정 의원은 “수원시는 연 3회 분기별 CCTV 점검을 해오고 있지만, 여전히 원장과 담당 부서가 학대 징후를 사전에 발견하지 못한 사례가 반복되고 있다”며 “기기

은평구, 은평메디텍고등학교와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스텝] 서울 은평구는 지난 18일 은평메디텍고등학교와 ‘202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은평메디텍고등학교는 학교 축제에서 물품 판매로 마련한 성금 1백25만 7천 원을 전달했으며, 이 성금은 나눔네트워크 사업을 통해 관내 생활이 어려운 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 활동은 학생들이 나눔과 협력의 가치를 실천하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박명갑 은평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