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시설관리공단을 알릴 서포터즈 모집해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3 10:15:46
  • -
  • +
  • 인쇄
▲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을 알릴 서포터즈 모집해요

[뉴스스텝]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1월 26일부터 2월 12일까지 공단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대내외에 전하는 ‘2024년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 SNS 서포터즈는 공단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블로그·유튜브) 활동을 활발히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단은 서류심사와 전화면접 등 공정한 절차를 거쳐 10명의 SNS 서포터즈 합격자 10명을 선정, 발표할 계획이다.

2024년 눈 서포터즈는 2024년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매월 정기 미션 수행과 SNS 홍보 콘텐츠 제작·전파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공단은 서포터즈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사천바다케이블카 무료 탑승, 아라마루아쿠아리움 등 주요시설 무료입장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활동기준을 충족한 서포터즈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우수한 활동을 한 서포터즈에게는 추가 상금 및 표창을 수여한다.

자세한 내용은 사천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경영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재천 이사장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시민·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공단을 널리 알리기 위해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며 “서포터즈의 활발한 활동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니 참신한 시각과 뜨거운 열정이 가득한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성가족부, 함께해서 더 즐거운 한가위, 가족센터에서 만나요!

[뉴스스텝] 여성가족부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전국 가족센터에서 가족 간 정을 나누는 다양한 가족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8일(일) 밝혔다. 올해 추석 명절 프로그램은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관계 개선 프로그램뿐 아니라 1인 가구, 다문화가족 등 다양한 가족을 대상으로 소통·체험행사 중심으로 마련됐다. 전국 가족센터에서는 가족관계 개선 프로그램, 전통음식 만들기 및 나눔 행사, 가족 단위 또는 가족봉사단의 봉사

행정안전부, 정부24 등 정보시스템 47개 복구,전소된 96개 시스템은 대구센터 이전 추진

[20250929224644-57748][뉴스스텝] 행정안전부는 9월 29일 오전 9시, 윤호중 장관 주재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개최하고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인한 행정정보시스템 장애의 복구 현황과 향후 대응계획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 전소된 7-1 전산실 96개 시스템을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구센터 내 민관협력형 클라우드로 시스템을 이전하기로 결정했고, 윤호중 장관이 오후에 직접

행복청 「목요박물관산책」 연재 마무리, 성과 공유와 확산에 나선다.

[뉴스스텝]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은 올해 1월부터 매월 1, 3주 목요일마다 연재해 온'목요박물관산책'의 성과 확산을 위해 기획물을 책자로 발간할 계획을 밝혔다.'목요박물관산책'은 행복도시 국립박물관단지를 세계적인 명소로 조성하기 위해 기획한 자율적인 연구·학습 모임이다. 국내·외 우수한 박물관을 소개하고 우수사례와 시사점을 분석해 국립박물관단지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