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1 09:55:18
  • -
  • +
  • 인쇄
‘청룡의 여의주를 찾아줘’ 신년맞이 SNS 이벤트
▲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뉴스스텝]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은 새해를 맞아 1~20일 인스타그램에서 신년맞이 이벤트 ‘청룡의 여의주를 찾아줘’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숫자 ‘1 부터 24’ 중 자신만의 행운의 숫자를 찾는 것으로, 나쁜 기운을 막고 행운을 불러들이는 부적처럼 자신만의 행운의 숫자를 담은 여의주로 올 한해의 운을 점쳐보는 소소한 재미를 담았다.

참여 방법은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스타그램 이벤트 ‘좋아요’ 버튼 누르기 ▲‘1~24’ 중 느낌이 오는 번호 하나를 골라 SNS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 달기를 하면 된다.

당첨자는 22일 어울림 인스타그램에 발표하며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또는 카카오채널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조광제 칠암도서관장은 “청룡의 해인 갑진년을 맞아 어울림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희망한다”며 “어울림이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가치 있는 일상을 보낼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제시가족센터, 거붕백병원과 업무 협약 체결

[뉴스스텝] 거제시가족센터는 지난 23일 거붕백병원과 지역 내 다문화가족 및 외국인주민의 의료 접근성 향상과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다문화 및 외국인가족 등 지역 주민의건강 증진과 의료서비스 이용 편의성 제고를 위한 공동 협력 △지역사회 복지 및 의료 복지 향상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거제시가족센터와 거붕백병원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언어적·정보적 취약

보은군, 충북 최초 시행‘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뉴스스텝] 충북 보은군이 발달장애인의 사회활동 안전망을 강화하기 위해 충북도내 최초로 ‘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지원사업을 오는 10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발달장애인이 사회활동 중 타인에게 신체·재산상 피해를 입힌 경우 피해자에게 보상해 주는 제도로, 발달장애인의 생활 안정과 사회 참여 확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보은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모든 발달장애인(지

용인특례시 상현2동, 주민 화합 위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 개최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28일 상현2동 행정복지센터와 상현공원 일원에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가 이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소실봉문화축제위원회주최로, 주민이 준비하고 참여하는 화합의 장으로 꾸며졌다.소실봉 축제는 예전 느진재 ‘만현’ 마을의 정서를 되살리고 지역 고유의 문화자산을 계승·발전 시키기 위해 매년 이어오고 있다.이상일 시장은 축제 현장을 찾아 공연을 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