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아산면 김춘식씨 이웃돕기 성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3 09:35:08
  • -
  • +
  • 인쇄
▲ 고창군 아산면 김춘식씨 이웃돕기 성금 기탁

[뉴스스텝] 고창군 아산면 탑정마을 김춘식씨가 지난 2일 아산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0만원을 전달했다.

김춘식씨는 아산면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년 연말이면 따뜻한 마음을 담아 기부를 해오고 있다.

기부자 김춘식씨는 “작은 마음이지만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재택 아산면장은 “매년 온정의 손길을 주시는 기부자님께 감사드리며 희망이 넘치는 아산면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탁한 성금은 전라북도 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주시'갓 무브먼트 웰니스' 프로그램 개최

[뉴스스텝] 영주문화관광재단은 오는 9월 27일부터 11월 29일까지 영주 선비세상 컨벤션홀과 한국선비문화수련원 옥탁관에서 ‘갓 무브먼트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갓 무브먼트 웰니스’는 전통문화의 상징인 ‘갓’과 경상도 사투리, 현대적 동작 치유 기법을 결합한 체험형 웰니스 콘텐츠다. 다양한 연령층이 몸과 마음을 치유하며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프로그램은 무용치료 기반의 ‘통

전북자치도,‘방목생태축산농장’신규 지정…진안 데미샘꿈그린 선정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2026년 방목생태축산농장 조성사업' 심사에서 진안군 데미샘꿈그린 농장이 신규 지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로써 전북도는 전국 59개소 가운데 4개소의 방목생태축산농장을 운영하게 됐다.데미샘꿈그린 농장(대표 황양우)은 진안군 백운면 임야와 초지 약 7만 평에서 산양 130두와 한우 13두를 방목 사육하고 있다. 이번 지정으로 2026년 사

인천 동구, 민관 사례관리 담당자 역량강화 교육 실시

[뉴스스텝] 인천 동구는 지난 9일 인천동구정신건강복지센터와 협력해 ‘민관 사례관리 담당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사례관리 담당자들의 요청에 따라 현장 대응 역량을 높이고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에는 동구 각 동 주민센터 및 민간기관 사례 관리 담당자 약 60명이 참석했다. 강의는 선우영경 인천의료원 정신건강의학과장이 맡았다.교육에서는 아동·청소년 자해의 원인과 특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