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신녕농협, 마늘경매식 집하장 준공기념 백미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8 09:10:25
  • -
  • +
  • 인쇄
신녕면 관내 경로당에 백미 20포 기탁
▲ 신녕농협, 마늘경매식 집하장 준공기념 백미 기탁

[뉴스스텝] 지난 5일 신녕농협은 신녕농협 마늘경매식집하장 준공기념식 화환 대신 들어온 백미(10kg) 20포를 신녕면 지역 내 경로당에 전해달라며 기탁했다.

이구권 신녕농협 조합장은 “경북 최초로 신녕농협 마늘경매식집하장을 준공하게 되어 매우 뜻깊고, 준공기념식에 화환 대신 받은 백미를 고령화되는 농촌과 농협이 상생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고자 지역 경로당에 전달하게 됐다.

지속적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농협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손태국 신녕면장은 “이구권 신녕농협조합장님과 조합원들이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 따뜻하고 살기 좋은 행복한 신녕면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시, 화도·수동·호평·평내 학부모와 미래교육 소통의 장 열어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23일 화도읍 소재 한 카페에서 화도·수동·평내·호평 지역 ‘중·고등 학부모 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는 권역별·학교급별로 학부모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육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자녀 교육 경험을 나누는 등 실질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네 번째로 열린 이번 아카데미에는 화도·수동·호평·평내 지역 15개 중·고등학교 학

남양주시 호평애향기동대, 호만천 마을가꾸기 행사 실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지난 19일 호만천 일대에서 호평애향기동대가 마을가꾸기 행사를 열고 수국 500주 식재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마을가꾸기 공모사업에 선정돼 마련된 것으로,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고 호만천을 시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가꾸기 위해 추진됐다.행사에는 호평애향기동대 단원 40여 명이 참여해 호만천 주변에 수국을 식재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는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에 관한 문제”

[뉴스스텝]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23일 열린 ‘제4회 전국 교육정책 네트워크 교육정책 토론회’ 자리에서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를 위해서는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를 위한 노력과 탄력적이고 유연한 교원정원 제도가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토론회는 경기도교육청, 충청북도교육청, 교육부, 교육정책 네트워크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교육개발원이 주관해 이뤄졌다.토론회에는 임태희 교육감을 비롯해 윤건영 충청북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