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인천 청년 리더들을 위한 스태츠칩팩코리아 기업 탐방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1 09:15:12
  • -
  • +
  • 인쇄
▲ 인천 청년 리더들을 위한 스태츠칩팩코리아 기업 탐방 실시

[뉴스스텝]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은 30일 인천 청년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지원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2024년도 제1회 인천리더 청년 기업탐방’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진흥원과 스태츠칩팩코리아가 협업하여 스태츠칩팩코리아의 반도체 후공정 윈도우 투어와 더불어 인사 담당자와의 만남을 통해 청년들에게 다양한 취업에 대한 현황과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탐방에 참여한 청년들은 스태츠칩팩코리아의 생산 라인을 직접 보고, 회사의 비전과 혁신적인 연구개발(R·D) 성과 및 사내 문화에 대해 깊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인사 담당자 및 선배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현업에서 활동 중인 관계자와 소통함은 물론 해당 기업 취업을 위한 조언과 직무정보 등을 얻었다.

이날 조민수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 직무대행은 인사말을 통해“앞으로도 지역에 기여하는 우수 기업 탐방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기업의 경영철학을 공유하고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는 등 인천 청년리더들의 맞춤형 인재육성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시, 화도·수동·호평·평내 학부모와 미래교육 소통의 장 열어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23일 화도읍 소재 한 카페에서 화도·수동·평내·호평 지역 ‘중·고등 학부모 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는 권역별·학교급별로 학부모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육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자녀 교육 경험을 나누는 등 실질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네 번째로 열린 이번 아카데미에는 화도·수동·호평·평내 지역 15개 중·고등학교 학

남양주시 호평애향기동대, 호만천 마을가꾸기 행사 실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지난 19일 호만천 일대에서 호평애향기동대가 마을가꾸기 행사를 열고 수국 500주 식재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마을가꾸기 공모사업에 선정돼 마련된 것으로,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고 호만천을 시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가꾸기 위해 추진됐다.행사에는 호평애향기동대 단원 40여 명이 참여해 호만천 주변에 수국을 식재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는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에 관한 문제”

[뉴스스텝]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23일 열린 ‘제4회 전국 교육정책 네트워크 교육정책 토론회’ 자리에서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를 위해서는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를 위한 노력과 탄력적이고 유연한 교원정원 제도가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토론회는 경기도교육청, 충청북도교육청, 교육부, 교육정책 네트워크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교육개발원이 주관해 이뤄졌다.토론회에는 임태희 교육감을 비롯해 윤건영 충청북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