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 11월까지 모바일 스탬프 투어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4 09:10:08
  • -
  • +
  • 인쇄
주요 관광지 방문하여 스탬프 획득하고 기념품 받아가세요
▲ 양구군청

[뉴스스텝] 양구군은 지역 관광 콘텐츠 홍보와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모바일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11월까지 진행한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관내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여 관광객의 방문을 유도하고, 스탬프를 모은 관광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서, 양구를 방문하는 관광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 투어 대상지는 한반도섬, 두타연, 박수근미술관, 백자박물관, 양구수목원, 국토정중앙천문대, 꽃섬, 양구 재래시장 등 20개소로서,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스탬프 투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스탬프 투어 존에 방문하면 자동으로 나타나는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7개 이상의 스탬프 획득 시 기념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기념품을 받은 관광객 중 양구 관광 후기를 작성한 분들을 대상으로 매달 5명을 추첨하여 양구군 특산품도 지급한다.

조인선 관광정책팀장은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가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와 더불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최신 관광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아이템을 적극 발굴하여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태백시, 청년들의 타임드마켓, ‘창창루트마켓’ 개최

[뉴스스텝] 태백시는 예비 창업 청년들의 창업 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11월 22일부터 23일까지 철암연립상가에서 '청년들의 타임드마켓, 창창루트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창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창업 아이템을 실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와 청년 창업 지원을 동시에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마켓은 디저트 존(스콘·사과잼·카페 디저트

고향사랑기부제, 연말맞이 전원증정 답례품 증량 이벤트

[뉴스스텝] 영월군은 연말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연말맞이 전원 증정 답례품 증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영월군에 고향사랑기부를 하고 받는 답례품으로 영월군의 대표 답례품인 솜씨가 김치(5kg)를 주문하면 1kg를 추가 증정하고, 한우 불고기(600g)를 주문하면 불고기 양념을 추가 증정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참여 방법은 11월 17일부터 12월 31일 연말까

상주시, 2026년 1월 1일 기준 토지특성조사 실시

[뉴스스텝] 상주시는 2026년 1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 산정을 위해 11월 19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토지 특성에 대한 조사를 실시한다.이번 조사는 2026년 1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를 산정하기 위한 기초자료를 확보하기 위해 실시된다. 시는 조사 기간 동안 관내 모든 필지를 대상으로 토지 이용 현황, 도로접면, 지목 및 형상 등 토지 특성을 확인할 계획이다.이번 특성 조사를 바탕으로 비교표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