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아트플랫폼 중앙광장에서 즐기는 야외 라이브 공연 '브릭사운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0 09:00:11
  • -
  • +
  • 인쇄
벽돌 사이로 흐르는 힙한 바이브, '브릭사운드'가 온다!
▲ 브릭사운드 포스터

[뉴스스텝] 인천문화재단 인천아트플랫폼은 4월 19일부터 27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인천아트플랫폼 중앙광장(D동 앞)에서 총 4회에 걸쳐 야외 라이브 공연 '브릭사운드'를 개최한다.

벽돌로 둘러싸인 특색 있는 공간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시민들에게 특별한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인업으로는 최근 ‘싱어게인3’에서 '부산을 가면'으로 276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김마스타 트리오,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모던록 노래상(2015, 2017)을 수상한 9와 숫자들, 청량함 속에 서정을 담은 아디오스오디오, ‘2020 펜타 유스스타’ 대상 수상 이후 주목받고 있는 잭킹콩 등 국내 실력파 밴드들이 각 회차 메인 무대를 장식한다.

이와 함께, 인천 지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뮤지션들과 다양한 감성의 인디밴드들도 오프닝 무대를 통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브릭사운드'공연은 4월 19일, 20일, 26일, 27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인천아트플랫폼 중앙광장에서 무료 관람으로 운영된다.

인천아트플랫폼 기획 공연 담당자는 “이번 공연은 아름다운 야외 공간에서 펼쳐지는 인디밴드들의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시민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따뜻한 봄날, 많은 분들이 '브릭 사운드'를 통해 특별한 주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브릭사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천아트플랫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구시, 2025 ‘새기(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기업)’의 만남, 여성 일자리 협력의 새로운 장을 열다

[뉴스스텝] 대구광역시는 11월 18일 오후 3시, 호텔수성 수성스퀘어 피오니홀에서 ‘2025 새기(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기업)의 만남’ 행사를 개최한다.‘새기의 만남’은 여성 경력단절 예방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기업 간의 일자리 협력망을 구축하기 위해 2022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이번 행사는 기업 대표 및 유관기관장, 새일센터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하며, △여성일자리 유공자

새마을문고 울산동구지부 ‘제16회 가족 독서 골든벨’개최

[뉴스스텝] 새마을문고 울산동구지부(회장 오정연)는 11월 15일 오전 10시 동구청 대강당에서 초등학생 가족 60팀과 새마을문고 지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회 가족 독서 골든벨’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가족이 함께 책을 읽고 소통하는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총 60가족 120여 명이 참가하여 독서퀴즈와 가족 게임을 즐기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참가 가족은 사전에 배부한 선정

인천항만공사, 25년도 하반기 건설현장 재난대응훈련 실시

[뉴스스텝] 인천항만공사는 지난 13일 건설현장에서 발생 가능한 재난상황 및 안전사고 대응능력 강화를 위해 '인천신항(1단계) 개발사업 공급 인입시설 설치공사 현장'에서 시공사, 협력사 등 현장 관계자와 함께 25년도 하반기 건설현장 재난대응훈련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발진기지 가시설 내부 용접작업 중 불씨 비산으로 주변 가연성 자재에 불씨가 옮겨붙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