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쎄일페스타 참여 기업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2 08:25:22
  • -
  • +
  • 인쇄
설성문화제(10.17.~19.) 기간에 맞춰 대형 할인 판매 행사 기획
▲ 안내문

[뉴스스텝] 음성군이 음성군 쎄일페스타(10.17.~19.)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음성군 쎄일페스타는 지난해 9월 처음 열려 음성군 산업관광협의회 회원사 제품과 농축산물을 할인 판매하고 즐거움을 더한 버스킹 및 각종 체험,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우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한독, 세모, 에쓰푸드 등 15여 개소의 기업과 농축산물 판매 업체가 참여,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군은 지난해 성과와 반응에 힘입어 이번 쎄일페스타를 설성문화제 축제 기간(10.17.~19.) 3일에 걸쳐 음성종합운동장 일원에서 확대해 시행한다는 방침이다.

올해는 50여 개소의 기업 및 농축산물 판매업자를 모집해 산업관광협의회 회원뿐만 아니라 음성군에 소재를 둔 일반 업체도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신청 기간은 6월 13일까지로,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음성군 홈페이지 내 모집 공고문을 참고해 신청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kr)로 제출하면 된다.

행사에 참여한 업체는 판매 부스와 홍보 현수막을 비롯해 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받는다.

채수찬 문화관광과장은 “지난해 행사의 반응이 좋아서 규모를 키워 기획하게 됐다. 설성문화제도 즐기며 우수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기업 섬기는 도시' 아산시, 지역 핵심 기업 소통 행보

[뉴스스텝] 아산시가 관내 주요 첨단 기업을 잇달아 방문하며 ‘기업을 섬기는 도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오 시장은 17일 하나머티리얼즈㈜·하나마이크론㈜, 한국메티슨특수가스㈜, 동보테크㈜ 등 반도체·전기차 부품 분야 핵심 기업의 현장을 점검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상생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오 시장은 먼저 아산디지털일반산업단지 내 반도체 핵심 소재 기업 하나머티리얼즈와 하나마이크론을 방문해 생산라인을 점

성남시 '해님달님 놀이터·분당 아테라' 최우수 혁신 사례로 선정

[뉴스스텝] 성남시는 최근 ‘정부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열어 시간제보육시설인 ‘해님달님 놀이터’와 공공분양주택인 ‘분당 아테라’를 최우수 사례로 자체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시는 시민이 체감하는 혁신 행정 모델을 발굴·전파해 능동적인 행정 기반을 조성하려고 이번 경진대회를 개최했다.이번 최우수 2건은 서류심사(31건)를 통과한 12건 사례를 놓고 외부 전문가 등 7명이 실무부서 발표 내용을 최종 심사

관악구, 소상공인 역량 강화 '제4기 상인대학' 성료…디지털 전환으로 불황 극복 선봉

[뉴스스텝] 관악구가 지난 17일 관악구청 대강당에서 ‘제4기 관악구 상인대학’ 졸업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상인대학은 관악구 내 소상공인과 예비 창업자 등 총 33명이 교육 전 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하고 졸업의 영예를 안았다.이로써 관악구 상인대학은 현재까지 총 119명의 졸업생을 배출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기반을 단단히 다지고 있다.이날 졸업식에 참석한 박준희 관악구청장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