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구로학습지원센터 학부모 프로그램 2기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1 08:15:32
  • -
  • +
  • 인쇄
입시(독서)전략, 자녀 양육, 감정코칭 등 4개 프로그램 선착순 접수
▲ 구로학습지원센터 학부모 프로그램 1기 운영 모습

[뉴스스텝] 구로구가 관내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수요자 중심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 중인 구로학습지원센터에서 2024년 학부모 프로그램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학부모 프로그램은 구로구에 거주하는 구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교재비를 포함한 수강료는 무료로 지원한다.

이번 2기는 4개 프로그램을 6주간 주 1회 90분 또는 120분씩 운영한다.

운영 장소는 구로학습지원센터 대강의실이며, 프로그램별 각 50명을 선착순 접수한다.

‘하브루타 부모 메타코칭 과정’은 6월 19일부터 7월 24일 매주 수요일 120분간, ‘미술 매체를 활용한 마음 돌봄’은 6월 18일부터 7월 23일까지 매주 화요일 90분간 진행한다.

‘이것만 알면 된다! 아이 인생을 바꾸는 공부법’은 6월 20일부터 7월 25일 매주 목요일에 실시하고 ‘초중등 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우리 아이 독서전략’은 6월 17일부터 7월 22일까지 매주 월요일, 6월 22일부터 7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2개 반으로 나눠 운영한다.

시작 시간은 오전 10시로 모두 같다.

수강을 원하는 경우, 구로학습지원센터 누리집에 회원가입 후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시설공단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전 직원, 대규모 행사 대비 안전교육 실시

[뉴스스텝] 인천시설공단 아시아드경기장은 대규모 공연 및 행사에 대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16일 국민안전체험관에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직원들은 심폐소생술과 응급처치법 등 재난 상황 시 대응능력을 높이며 대규모 행사 진행 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기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웠다. 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안전교육과 체험을 통해 관람객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위기 상황 대응력 함양에 최선을

아리모리 앙상블, 이천시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 성료

[뉴스스텝] 아리모리 앙상블은 이천시 2025년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모두가 내일은 성평등: 함께 만드는 평등 세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8월 13일 다산고등학교를 시작으로, 9월 4일 증포중학교, 9월 12일 이천양정여자중학교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총 1,000여 명의 청소년이 참여했다.강연과 역할극, 공연을 융합한 복합 콘텐츠 형식으로 구성되어 청

가평소방서, 의용소방대 안전홍보차량 인수식 개최

[뉴스스텝] 가평소방서는 지난 16일, 가평군 의용소방대의 안전교육 및 홍보 활동 강화를 위한 의용소방대 안전 홍보 차량 인수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김경수 가평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가평군 의용(남·여)소방대 연합회장,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등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이번에 전달된 차량은 가평 의용(남·여)소방대 연합회에서 활용될 차량으로, 한국수력원자력(주) 청평수력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