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2024년 찾아가는 강좌 '딩동!딩동! 배달학습' 강사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9 08:15:43
  • -
  • +
  • 인쇄
강사지원서 등 기타 증빙서류를 구비해 삼척시 평생교육과 방문접수
▲ 2024년 찾아가는 강좌 ‘딩동! 딩동! 배달학습’ 강사 모집 홍보물

[뉴스스텝] 삼척시는 오는 4월 1일부터 5일까지 ‘2024년 찾아가는 강좌 딩동! 딩동! 배달학습’ 강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강좌 ‘딩동!딩동! 배달학습’은 지역 유휴 학습공간을 이용하여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전문자격을 갖춘 강사를 파견・학습강좌를 배달하는 차별화된 평생학습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2024년 찾아가는 강좌 ‘딩동!딩동! 배달학습’ 강사 지원 자격은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가 삼척시인 강사로, 지원규모는 1강좌당 최대 20시간의 강사수당을 지원한다.

강의를 희망하는 강사는 오는 4월 1일~5일까지 강사지원서 등 기타 증빙서류를 구비 해, 삼척시 평생교육과 학습기획팀으로 직접 방문접수 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평생교육과 학습기획팀로 문의하면 된다.

최병원 평생교육과장은 “우리지역 유휴 학습공간을 이용한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학습강좌를 배달하는 맞춤형 프로그램 제공으로 시민들의 학습만족도가 극대회되고 학습권 보장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오니, 강사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4년 찾아가는 강좌 ‘딩동! 딩동! 배달학습’ 학습자 모집은 배달강사 모집 완료 후 4. 29~5. 3.까지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주시자원봉사센터, 2026년 상반기 자원봉사자 전문교육 실시

[뉴스스텝] 충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심영자)는 지역사회 자원봉사활동 활성화 및 봉사자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2026년 상반기 자원봉사자 전문교육을 실시한다.이번 상반기 교육은 ‘바리스타’, ‘캘리그라피’ 2개 과정으로 오는 4월 6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과정별 매주 2회 총 12회로 진행되며, 자원봉사자들이 실제 봉사 현장에서 필요한 전문 기술과 소양을 갖출 수 있도록 무료로 교육을 실시한다.교육대상은 충

창녕군, 1월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창녕군은 28일 안전사고 예방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창녕전통시장에서 ‘겨울철 안전문화 운동’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군, 창녕경찰서, 창녕소방서, 안전보안관, 여성민방위기동대 등 40여 명이 참여해 겨울철 전통시장 위험 요인을 사전 점검하고, 시장 방문객들에게 화재 예방과 안전수칙 준수를 집중 홍보했다.성낙인 군수는 “일상생활 속 안전점검을 생활화해야 한다”며 “겨울철에 화재

2026 예천군 자원봉사 단체리더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사)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종현)는 28일 관내 40개 자원봉사단체의 리더 및 관계자 등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단체 간 협력 강화와 리더 역량 강화를 위해 ‘2026 예천군 자원봉사 단체리더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2026년도 자원봉사센터별 주요 사업을 공유하며 향후 추진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참여단체 간 협력 기반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오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