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횡성군 농촌에 사회적 책임 실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4 08:10:28
  • -
  • +
  • 인쇄
양문형 냉장고 36대[4,500만원 상당] 기탁
▲ 횡성군청

[뉴스스텝] 횡성군은 7월 24일 11시 20분 NH투자증권이 횡성을 직접 방문하여 양문형 냉장고 36대(4,500만원 상당)를 관내 경로당 및 마을회관에 지정 기탁한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의 배부열 부사장, 임철순 홍보실장이 횡성을 방문하여 김명기 횡성군수와 이석원 횡성군사회복지협의회장을 만나 횡성군청 군수실에서 전달식을 진행한다.

배부열 부사장은 “이번 기탁은 농촌 마을공동체 지원 사업으로 횡성군이 선정되면서 결정된 것으로, 여러 물품 중에 지역주민께서 만족할 만한 것으로 냉장고를 선정했다.”며, “경로당과 마을회관에서 냉장고를 유용하게 사용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NH투자증권에서는 농촌 일손 돕기를 비롯한 농가 지원 및 사회적 책임 활동을 실천하는 등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김명기 군수는 “기탁된 성품은 관내 지역주민들의 생활편의 증진을 위해 유용하게 쓰이도록 신경 쓰겠다.”고 하며, “농촌 대상 사회적 책임 활동 실천에 최선을 다하는 NH투자증권과의 인연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하여 행복한 횡성 농촌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양교육지원청 '인성 1·2·3 캠페인' 운영 따뜻한 인사로 여는 아침, 함께 자라는 인성

[뉴스스텝] 고양교육지원청은 2025년 11월 5일 일산양일중학교에서 '[인성 더(T.H.E.) 고양] 찾아가는 인성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인성 1·2·3 캠페인’을 실시했다.앞서 상반기에도 고양교육지원청은 오마초, 대화중, 백마고에서 찾아가는 인성 1·2·3 캠페인 활동을 펼쳤바 있다. 이번 일산양일중학교는 2025 학생-학부모 참여 인성교육 실천학교로서 교육장과 함께하는 등굣길 캠페인

‘스피릿 핑거스’ 박지후X조준영, 오해 끝! 설렘 시작? 심쿵 눈맞춤 스틸 공개!

[뉴스스텝] 핑크빛 로맨스가 기대되는 ‘스피릿 핑거스’ 박지후-조준영의 심쿵 눈맞춤 현장이 포착됐다.‘스피릿 핑거스’(연출 이철하 / 극본 정윤정·권이지 / 원작 네이버웹툰 ‘스피릿핑거스’ 작가 한경찰 / 제작 ㈜넘버쓰리픽쳐스·MI·케나즈)가 오늘(5일) 5, 6회 공개를 앞두고 서로를 향한 감정의 변화를 예고하는 송우연(박지후), 남기정(조준영)의 눈맞춤 스틸컷을 공개했다. 친구 같던 두 사람 사이에

경남도, ‘지역활성화 투자 펀드사업’ 선정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일원 유원지 리조트 개발사업이 ‘지역활성화 투자 펀드’의 2025년 첫 번째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이번 선정으로 경남도는 지역 특성에 맞춘 관광사업을 펀드사업으로 추진하게 됐으며, 이를 통해 지역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새로운 동력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지역활성화 투자 펀드’란 지역 중심의 균형발전을 위해 2024년부터 정부가 조성, 전문 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