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신내1동 홀몸어르신 생신 축하파티로 따뜻한 마음 전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6 08:10:22
  • -
  • +
  • 인쇄
▲ 지난 23일 중랑구 신내1동 직원들과 행복나누리협의체가 홀몸어르신 가정에 방문하여 생신 축하 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뉴스스텝] 중랑구 신내1동 행복나누리협의체가 ‘홀몸어르신 이웃사랑 살피미 사업’의 일환으로 ‘어르신 생신 축하 파티’를 개최했다.

협의체 위원과 신내1동 직원들은 갑진년 2월 생신을 맞이하신 홀몸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생신 축하 노래를 함께 부르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떡 케이크와 소정의 선물을 전달했다. 홀로 생활하시는 어르신께서 잠시나마 외로움을 잊고 생신을 즐기실 수 있도록 도왔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랑과 나눔의 활동을 실천해준 행복나누리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중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내1동 행복나누리협의체는 명절 선물꾸러미 사업, 희망찬 국 배달사업, 홀몸어르신 야쿠르트 배달사업, 김장김치 후원사업 등 각종 특화사업을 진행하여 복지사각지대 주민을 발굴하고 소외된 이웃을 살피는 역할을 적극 수행중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무안 봉대산성, 국가유산청 ‘역사문화권 소규모 정비사업’선정

[뉴스스텝] 전남 무안군은 해제면 봉대산성이 국가유산청 공모사업인 '역사문화권 소규모 정비사업' 대상지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역사문화권 소규모 정비사업'은 역사문화권 내 매장유산의 학술·역사적 가치를 높이고, 발굴 완료 후 국가유산의 보호와 안전관리, 활용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2026년부터 추진되는 사업이다.무안 봉대산성에서는 성벽과 치, 성 내부 건물지와 집수정 등

이완섭 서산시장, 해미중학교 진로 특강 진행

[뉴스스텝] 이완섭 서산시장이 20일 해미중학교 학생 180여 명을 대상으로 진로 특강을 진행했다.이번 특강은 ‘세상의 중심은 나 자신이다’를 주제로 학생들에게 올바른 가치관 형성과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될 조언을 전하고자 마련됐다.이 시장은 “작은 눈덩이가 굴러가 큰 눈사람이 되듯, 작은 꿈이라도 품고 키워가는 과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학생들에게 자기 자신을 믿고 가능성에 한계를 두지 말아야 한다”

대구 수성구의회,“수성구 관용차량 보험, '다이렉트 시대' 역행…행정 비효율로 연 2천만원 낭비”지적

[뉴스스텝] 박새롬 대구 수성구의원이 제273회 2차 정례회 행정기획위원회 행정사무감사에서 수성구 관용차량 자동차보험 계약이 예산절감 흐름에 역행하는 '보험설계사 중심'의 관행적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있다는 비판을 제기했다.수성구의 올해 관용차량 보험 현황에 따르면, 본청, 자원순환과, 보건소 차량 총 151대가 모두 보험설계사를 통해 계약됐으며 총 보험료는 1억 813만원에 달한다.그러나 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