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해경, 강릉 순포해변 앞 너울성 파도로 인한 표류중인 물놀이객 4명 구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25 18:55:11
  • -
  • +
  • 인쇄
▲ 표류중인 물놀이객 4명 구조

[뉴스스텝] 동해해양경찰서(서장 최시영)는 25일 오후 강릉 순포해변 해상에서 외해로 밀려나고 있는 표류자 4명을 구조했다고 밝혔다.

동해해경에 따르면, 25일 오후 4시 25분경 강릉시 순포해변과 순긋해변 사이 해상에서 사람 4명이 외해로 떠내려가고 있다는 신고를 접수했다.

이어 동해해경은 강릉파출소 수상오토바이와 육상순찰팀을 현장으로 급파했다.

오후 4시 35분경 현장에 도착한 수상오토바이는 경찰관 1명이 직접 입수해 표류자 4명을 해변으로 안전하게 구조했다.

표류자 4명은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물놀이 중이였으나 너울성 파도에 의해 외해로 밀려나가고 있었다.

동해해경 관계자는 “물놀이 전 반드시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안전수칙을 꼭 지켜주시길 바라며, 기상 악화 시에는 물놀이를 삼가 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 중소기업 맞춤형 토털마케팅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뉴스스텝] 원주시와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흥원은 관내 중소 제조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판로 개척을 위해 ‘2026 중소기업 맞춤형 토털마케팅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이번 사업은 마케팅 역량이 부족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디자인 개발 홍보영상 제작 시제품 제작 국내 인증마크 획득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등 기업 수요에 맞춘 맞춤형 마케팅 지원을 제공한다.선정된 기업은 기업당 최대 1,500만 원 한도 내에서

예천 청년 모여라!, '제4기 예천군 청년정책협의체' 위원 모집

[뉴스스텝] 예천군은 지역 청년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19일까지 '제4기 예천군 청년정책협의체'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모집인원은 20명 이내로, 신청 대상은 만 19세부터 만 49세까지의 예천군 청년이며, 선정된 위원의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이다.예천군 청년협의체는 청년 문제에 대한 조사·연구 및 정책 모니터링, 신규 정책 발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청년과의 소통

예산군,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예산농산물유통센터 방문

[뉴스스텝] 예산군은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지난 7일 예산농산물유통센터를 방문해 설 성수품인 사과의 저장 및 공급 상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이번 방문은 설 명절을 맞아 사과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안정적인 저장 물량 확보와 원활한 공급 체계를 점검하기 위해 이뤄졌다.송미령 장관은 농산물유통센터의 저온저장 시설과 선별·출하 과정을 직접 살피고 “성수품 공급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관리해 달라”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