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태백문화사랑회원 더드림혜택 제공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8 08:09:24
  • -
  • +
  • 인쇄
▲ 태백시청
[뉴스스텝] 태백시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시민들의 공연 관람 문화 확산 및 코로나-19로 인한 문화사랑 회원 혜택 감소 보전을 위한 ‘ 태백문화사랑 회원 더드림혜택'을 제공한다.

‘태백문화사랑 회원제’는 시민들에게 문화공연 향유 기회 제공 및 상시 관람 계층 확보로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자 지난 2016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태백문화사랑회원에게는 시에서 추진하는 기획공연 시 2년간 관람료 30% 할인, 티켓 우선 예매, 각종 공연 관련 안내 문자 발송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에 문화예술회관에서 추진하는 ‘태백문화사랑회원 더드림 혜택’은 시에서 추진하는 기획공연 시 관람료 할인 및 우선 예매와 문화사랑 회원 혜택을 회원 1인당 1인을 더 추가해 회원 할인가로 1인 2매 예매할 수 있으며 오는 6월부터 12월까지 7개월간 한시적으로 제공된다.

시 관계자는 “ ‘태백문화사랑 회원 더드림혜택’으로 코로나19로 인한 문화사랑회원 혜택 감소 보전함을 물론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는 우수 공연 추진으로 문화예술회관이 시민들의 힐링의 전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문화예술회관에서는 지난 4월에 기획한 ‘유키구라모트 콘서트’가 티켓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등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5월에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새로운 형식의 인형극 ‘루루섬의 비밀’ 공연으로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도 했다.

또한, 오는 6월 3일에는 2022년 방방곡곡 우수공연에 선정된 힐링코미디 연극 ‘수상한 집주인’을 공연할 예정이며 이후에도 매월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우수 공연을 기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즐거움과 웃음이 가득한’ 제천한방천연물엑스포 2주 차 행사 프로그램

[뉴스스텝]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가 2주 차에 들어서며 더욱 다채로운 무대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주는 특히 수준 높은 예술 공연과 어린이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함께 어우러져, 세대를 아우르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가고 있다.엑스포 현장은 지난 20일 개장 후 가족 단위 관람객들로 붐비고 있으며, 2주차 무대에서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마술사 이진규의 환상적인 무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학생교육원 청소년인생학교, 제5차 중학생자녀 가족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학생교육원 청소년인생학교는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1박 2일간, 중학생 자녀와 학부모 10가족(20명)을 대상으로 합숙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첫째 날에는 △생태환경 전문가 소형일 강사의 특강 ‘시냇물 생태계에 숨겨진 이야기’를 통해 자연 속 생태 환경을 관찰하며 생명과 환경의 가치를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저녁에는 △청소년인생학교 기획위원 오상현 강사의 ‘인문학의 시선

광주 서구, 김경수 지방시대위원장 초청 강연

[뉴스스텝] 광주 서구는 26일 서빛마루문화예술회관에서 청년, 마을활동가, 소상공인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방이 묻고 김경수 지방시대위원장이 답한다’ 주제로 대통령 직속 지방시대위원회 정책소통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지방시대위원회와 기초자치단체 간의 첫 소통 자리이며 광주광역시 5개 자치구가 공동 주최하고 광주 서구가 주관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