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트북, 가정의 달 맞아 ‘부모님 자서전 무료 출판’ 이벤트 열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1 16:28:21
  • -
  • +
  • 인쇄
500만원 상당 자서전 무료 출판 등 풍성한 혜택 제공
▲ 페스트북이 이벤트를 통해 500만원 상당의 자서전 무료 출판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페스트북]

[뉴스스텝] 미디어콘텐츠 전문기업 페스트북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자서전 무료 출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스트북은 블로그에 쓴 글을 ‘원고화’해서 출판해주는 서비스로 지금까지 200여명의 정식 작가를 배출했다.

자서전 출판 서비스는 페스트북이 이번 달부터 새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전문 에디터와 인터뷰를 통해 한 권의 자서전을 만들어 내는 서비스다.

이렇게 만들어진 자서전은 교보문고, 아마존 같은 대형 서점에 유통된다.

페스트북은 자신의 인생을 기록하고 싶지만 글쓰기가 친숙하지 않거나, 시간 여유가 없는 베이비부머 세대를 위한 맞춤형 출판 서비스다.

자서전 출간 이후에는 페스트북의 도움을 받아 개인 홈페이지나 유튜브 채널을 개설, 인생 2막을 위한 퍼스널 브랜드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벤트는 공모전 형태로 진행되며 1등에게는 약 500만원 상당의 무료 출판권이 지급된다.

페스트북 마형민 대표는 “누구나 책 한 권을 낼 정도의 인생 스토리는 있다. 인생 2막으로 전환이 필요한 베이비부머 세대 부모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페트북은 공모전 참가자에게 내부 심사를 거쳐 500만원 상당 자서전 무료 출판 및 휘닉스 평창 리조트 숙박권(1명), 자서전 출판 30% 할인권(5명)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페스트북은 MZ 세대를 타깃으로 한 ‘부모님 자서전 선물하기’ 캠페인을 각종 소셜 미디어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페스트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한국외식업중앙회 봉화군지부 우수식품접객업소 컨설팅

[뉴스스텝] 한국외식업중앙회 봉화군지부(지부장 고영희)는 지역 외식업소의 경쟁력 향상과 외식문화 발전을 위한 ‘한식 봉화를 담다’ 메뉴개발 및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을 진행했다.본 사업은 안전한 외식환경 조성 및 식당 경쟁력 강화를 위해 봉화군에서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 12월10일 해오름농장(물야면)에서 진행된 행사는 봉화의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창의적인 메뉴 개발, 실습 중심의 업소 역량 강화 그리고 맞

고령군새마을회, 2025년 경상북도 새마을지도자대회 수상 쾌거

[뉴스스텝] 고령군새마을회가 2025년 경상북도 새마을지도자대회에서 단체와 개인 부문을 통틀어 총 15개 상을 수상하며, 새마을운동 선도 지역으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대회에서 고령군은 새마을운동 시군 종합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고, 특수시책 평가에서도 고령군 쌍림면이 ‘우수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새마을단체 평가에서는 고령군 새마을회와 새마을지도자 고령군협의회가 나란히

고창군, 2025년 정기분 자동차세(2기분) 20억원 부과

[뉴스스텝] 고창군이 2025년 정기분 자동차세(2기분) 1만3000건(총 20억원 상당)을 부과·고지하고 납세자 편의 제고와 체납 방지를 위한 홍보 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자동차세는 매년 6월과 12월 두 차례 부과된다. 이번 하반기 자동차세는 2025년 12월 1일 기준 자동차등록원부상 소유자에게 과세한다. 과세기간은 7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의 자동차 소유 기간으로 적용한다.납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