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순천·광양·보성 ‘드론사진 공모전’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2 10:35:05
  • -
  • +
  • 인쇄
▲ 여수·순천·광양·보성 ‘드론사진 공모전’ 개최

[뉴스스텝] 문화체육관광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6권역 내, 4개 시·군을 대상으로 드론사진 공모전이 개최된다.

여수시, 순천시, 광양시, 보성군과 문화체육관광부 2022년 지역 연계관광 활성화 사업 6권역 관리사업단에 따르면 지난달부터 오는 10월까지 4개 시·군을 촬영 대상으로 ‘하늘에서 본 남도바닷길 드론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4월부터 10월까지 7개월 간 촬영한 작품은 접수와 심사를 거쳐, 10월 17일 입상작을 발표한다.

1인당 각 시·군별 1점씩 최대 4점 이내로 제출 가능하다.

시상 내역은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장려상 30만원, 입상 15만원이다.

4개 시·군은 공모전이 끝난 이후, 입상작을 대상으로 전국에서 개최되는 관광 여행 관련 박람회장 및 공항, 역 등 주요지점에서 순회 전시회를 개최하는 등 공동마케팅을 전개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사업 어디까지 왔나!

[뉴스스텝] 횡성군 공근면 어울림타운에서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을 위한 중간설계 용역결과 주민설명회가 30일 개최됐다. 지난 2024년 5월 24일 국가보훈부와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이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사업 실시협약서를 체결한 이후 주민을 대상으로 첫 설명회가 개최된 것이다. 이날 설명회는 국가보훈부 국립묘지정책과 주관으로 진행됐고, 지역주민들과 호국원 조성사업 방향을 공유하고 주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자

고창군, 코레일 여행공방과 함께하는 ‘선운사 상사화 자전거 투어’ 진행

[뉴스스텝] 고창군은 지난 27~28일(1박2일) 진행된 ‘에코레일열차 특별운행 자전거 여행상품’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30일 밝혔다. 수도권 자전거 동호인과 일반 관광객 등 150여명이 참여했다.상품은 서울역을 출발하여 정읍역으로 도착하는 특별편 에코레일 열차를 활용해 운영됐다. 수도권 관광객들에게 세계유산도시 고창의 가을길과 친환경 자전거 여행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참가자들은 고창의

충남도, 오천항·갈매못성지 쉽고 빨리 간다

[뉴스스텝] 앞으로 충남 보령시 오천면 일원에 위치한 국가 사적인 충청수영성과 낚시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오천항, 천주교 성지로 유명한 갈매못성지 가는 길이 한층 편리해진다.도 건설본부는 30일 오천면 소성리 일원에서 오천우회도로 개통식을 개최했다.김태흠 지사의 민선8기 4년 차 시군 방문에 맞춰 마련한 이날 개통식에는 김 지사와 지역 주민 등 200여 명이 참가, 새로운 길 탄생에 대한 축하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