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교육 ‘생화 같은 장미꽃 만들기 키트’, 서울장미축제 로즈템 선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25 10:40:21
  • -
  • +
  • 인쇄
▲ 2022 서울장미축제 로즈템으로 선정된 ‘생화 같은 장미꽃 만들기 키트’ [사진제공=이든교육]

[뉴스스텝] 교육 전문 기업 이든교육(대표 장기영)은 중랑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서울장미축제 ‘로즈템 공모전’에서 자사의 ‘생화 같은 장미꽃 만들기 키트’(이하 장미꽃 키트)가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중랑문화재단은 올해 서울장미축제 기념품으로 제공하는 로즈템을 제작할 3개 업체를 공모전으로 선정, 총 300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하고 축제 메인 행사장 내 판매 부스 등을 지원한다.

이번에 선정된 장미꽃 키트는 교육 전문가들과 페이퍼플라워 작가가 1년간 함께 개발한 제품이다.

키트 안에 모든 재료가 반제품 형태로 들어 있으며, 동영상을 보고 따라 하기만 하면 생화 같은 장미꽃을 쉽게 만들 수 있다.

이든교육 장기영 대표는 “만드는 사람마다 다소 완성 시간에는 차이가 있겠지만, 초보자도 만들기 쉽고 1인용으로 소포장돼 학생 수업 및 페이퍼플라워 입문용 클래스, 성인을 위한 취미 활동 등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장미꽃 키트가 시민들의 코로나 블루와 정신 건강 회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축제 기간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미꽃 키트는 KC인증을 획득, 어린이에게도 안전하며 디자인 등록 및 특허 출원을 마쳐 제품으로서 가치도 인정받고 있다.

이든교육은 장미뿐만 아니라 카네이션, 무궁화, 해바라기, 민들레, 튤립 등 모두 11종의 종이꽃 키트를 조만간 출시할 예정이다.

서울장미축제는 5월 2일부터 22일까지 ‘일상으로의 초대, 중랑이라 좋다!’를 주제로 서울 중랑구 중랑장미공원, 체육공원 등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은복, 부위원장 신미진,위원 윤원준·안정근·홍순철)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 심사를 실시하며 각 부서의 주요 사업 타당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선 필요 사항을 심도 있게 제시했다.김은복 위원장은 건설정책과 예산안 심사에서 마을정자 설치 사업과 관련해“정자가 없는 마을을 우선 고려해야 하며, 기존 설치 마을에 추가 설치하는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춘호, 부위원장 김은아, 위원 맹의석·천철호·김미성)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며 소관 부서의 주요 사업 전반을 세밀하게 점검했다.이춘호 위원장은 아산문화재단 예산안 심사에서 “공연 관련 예산이 해마다 크게 변동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예산 편성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사회복지과 예산안 심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위원장 전남수, 부위원장 명노봉, 위원 이기애·박효진·김미영·김희영)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본예산 심사를 진행하며 부서별 예산안을 면밀히 검토하고 예산 편성의 실효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전남수 위원장은 지역경제과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대학 산학협력 예산과 관련해, 사업 추진을 책임지는 산학협력단장이 심사 자리에 참석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