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자다라 스토리지 론칭 및 특별 프로모션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8 21:11:08
  • -
  • +
  • 인쇄
다우클라우드, 다우IDC 코로케이션 서비스에 고성능 자다라 스토리지 신규 서비스 출시
▲ 다우IDC가 엔터프라이즈급 서비스형 스토리지인 자다라 스토리지(Zadara zStorage) 서비스를 다우 클라우드와 다우IDC의 코로케이션 서비스에 출시한다. [사진제공=다우기술]

[뉴스스텝]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엔터프라이즈급 서비스형(As-a-Service) 스토리지 ‘자다라 스토리지(Zadara zStorage)’를 자사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인 다우 클라우드와 다우IDC의 코로케이션 서비스에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다우기술은 최신 인프라 설비를 갖춘 자체 데이터 센터(마포·서초)와 다우클라우드를 운영하며 비즈니스를 위한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신규 서비스 오픈으로 다우IDC 고객은 자다라의 고성능 스토리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자다라 스토리지는 기업이 합리적 요금으로 유연하게 데이터를 보관하도록 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다.

고객 수요와 서비스 워크로드에 적합하게 다양한 VPSA (Virtual Private Storage Array) 엔진과 드라이브 옵션을 제공한다.

파일, 블록, 오브젝트 등 모든 스토리지 타입과 고성능, 고가용성의 예측할 수 있는 QoS(서비스 품질)를 제공한다.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성능·용량을 변경할 수 있고, 리소스를 독립적으로 할당해 고객은 안정적으로 고성능의 스토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자다라 스토리지는 레거시 스토리지와 달리 종량제 과금으로, 고객은 선행 투자 없이 사용량만큼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초기 비용 부담 없이 경제적으로 고성능 스토리지를 이용할 수 있다.

다우기술은 자다라 스토리지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1년 약정 시 추가 2개월을 지원해주는 기간 프로모션이다.

김유성 다우기술 IDC본부장은 “자다라 스토리지 론칭으로 다우기술의 IDC 및 클라우드 이용 고객의 세분화한 스토리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서비스 고객 확대를 위해 자다라와 다방면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순현 자다라 코리아 이사는 “자다라는 전 세계 300곳이 넘는 리전에서 서비스하고 있다”며 “한국에서 추가 신규 리전을 다우IDC에서 오픈하게 돼 2022년에는 더 빠른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성남시의회 강상태 의원, 산들마을 ‘수서–광주선 지하 관통 노선’ 안전성 재검토 촉구

[뉴스스텝] 성남시의회 강상태 의원은 2026년도 교통도로국 예산안 예비심사에서 산들마을 아파트 216동 인근지하를 통과하는 ‘수서–광주선 복선전철 노선 계획’에 대해, 안전성 검증과 노선 재검토를 강력히 촉구했다.강 의원은 교통도로국을 대상으로 한 질의에서 “해당 구간은 산사태위험 1등급 지역에 위치하고, 단층파쇄대가 존재하며, 과거에도 실제 산사태가 발생한 이력이 있는 고위험 지대”라며 “이런 구간을

고양시, 간부회의서 2025년 하반기 공약 추진 실적 점검

[뉴스스텝] 고양특례시가 10일 백석별관에서 간부회의를 열고 2025년 하반기 공약 추진실적을 점검했다.간부회의에 참석한 이동환 시장은 “지난 4일 내린 첫눈으로 퇴근길 도로 곳곳이 마비되고 사고도 속출했지만, 신속한 제설로 시민 불편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었다”며 비상근무에 동원된 직원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말을 전했다.또한, “최근 연구에 따르면 눈과 비가 내린 당일과 다음날부터 5일간 발생한 사고 비율

서울시, 관광 경쟁력 위해 정부에 6가지 관광분야 규제 개선 건의

[뉴스스텝] 서울시는 K-콘텐츠 인기로 서울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관광·숙박 인프라 확충 등 서울의 관광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오래된 관광 관련 규제 6가지를 찾아 10일 국무조정실에 개선을 요청했다. 시는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편리하게 서울을 방문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도심지역 내 관광소형호텔 건축기준 완화, ‘외국인 도시민박업’을 ‘도시민박업’으로 확대, 여행업 등록 기준 완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