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디지탈, 시스템 접근관리제어 시장 리더 에스지앤과 총판 계약 체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08 21:28:57
  • -
  • +
  • 인쇄
▲ 인성디지탈은 에스지앤과 계약 체결 협약식을 진행하고, SecureGuard 제품군의 영업 강화 및 시장 확대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사진제공=인성디지탈]

[뉴스스텝] 에스지앤(대표 강현모)과 인성디지탈(대표 이인영)이 에스지앤 ‘SecureGuard’ 제품의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인성디지탈은 2월 24일 에스지앤과 계약 체결 협약식을 진행하고, SecureGuard 제품군의 영업 강화 및 시장 확대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8일 밝혔다.

에스지앤은 ‘가치 있는 기술로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을 모토로 삼아 2009년 출범했다.

회사는 시스템 접근제어관리(SecureGuard AM)를 출시하면서 우리나라 IT 시장의 새 패러다임을 열었으며 시스템 패스워드 관리(SecureGuard PM) 및 추가 인증 솔루션(SecureGuard OTP)을 개발해 고객사에 공급하고 있다.

회사 제품은 2015년부터 최근까지 관련 분야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공공, 금융, 일반 기업 등 고객사 800여곳에서 회사 솔루션을 구축·운영하고 있는 명실상부 우리나라 전문 IT 기업이다.

인성디지탈은 국내 기술 유통 시장을 선도하는 소프트웨어(SW) 및 네트워크 보안 전문 기업이다.

1998년 설립 후 23년간의 비즈니스 경험과 700여개의 파트너 인프라, 자체 물류 센터 및 기술 교육 지원 체계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공에 이바지하고 있다.

고객사 성장의 발판이 될 IT 인프라 구축을 목표로 하며 국내 SW 및 네트워크 보안 시장 활성화를 위한 채널 인프라 확대 및 시장 육성을 집중하고 있다.

현재 ▲주니퍼 네트웍스 ▲기가몬 ▲이반티 ▲딥파인더 ▲멘로시큐리티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디지털가디언 ▲인포블록스 ▲오라클 ▲한글과컴퓨터 ▲카카오아이클라우드 ▲벤치비 등 국내외 주요 IT 벤더 업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으며 ▲데이터베이스 ▲한글오피스 ▲네트워크 스위치 ▲라우터 ▲방화벽 ▲IPS ▲NMS ▲가시성 솔루션(NPB) ▲SSL VPN ▲웹 방화벽 ▲웹 격리 솔루션 ▲EDR ▲DLP 등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양 사는 각자 보유한 IT 보안 사업 역량 및 신뢰를 바탕으로 파트너 확대,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공조를 통해 시스템 접근제어솔루션,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PM), 계정관리 솔루션(IM), 일회용패스워드(OTP) 등 에스지앤이 개발한 모든 제품군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에스지앤 강현모 대표는 “이번 인성디지탈과 총판 계약 체결로 에스지앤 제품의 판매 활로가 넓어지고, 인성디지탈의 사업 영역도 확대돼 서로 윈윈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성디지탈 이인영 대표는 “인성디지탈의 오랜 파트너사에 대한 마케팅 외에도 관계 업체의 사업 역량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에스지앤 제품의 시장 점유율 확대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교육청 동녘도서관, 유아 대상 제5차 책 읽어주기 교실 성료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동녘도서관은 9월 28일 유아기부터 독서 습관 형성을 돕고 책에 대한 흥미를 높이기 위해 운영한 ‘2025년 5차 책 읽어주기 교실’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만 5세부터 초등학교 2학년까지의 어린이 15명을 대상으로 지난달 7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총 4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김미영 동화구연가의 지도로 그림책을 함께 읽고 주제에 맞춘 창의적인 독후 활동이 이뤄

포토존으로 변신한 목포시 홍보관, 박람회 최고 인기 명소

[뉴스스텝] 10월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에서 운영 중인 목포시 홍보관이 참신한 연출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이번 박람회에서 목포시는 다른 시‧군 홍보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특산물 전시나 관광 사진 소개 대신, 주요 관광지를 일러스트로 표현한 다채롭고 입체적인 공간을 선보였다. 발랄하고 귀여운 요소들이 곳곳에 배치돼 남녀노소 누구나 호기심을 갖고 찾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박람회 속 인기 포토존으

완도군, 바다의 산삼 '전복' 우수성 도시민들에게 알려

[뉴스스텝] 완도군은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시에서 열린 ‘2025 전라남도 큰 잔치 직거래 장터’에 참가해 우수 특산물을 선보였다.직거래 장터는 전남을 대표하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농수특산물을 시중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장으로 홍보관, 판매관, 귀농·귀촌 등 총 94개 부스가 운영됐다.완도군은 정화 작용이 뛰어난 맥반석으로 형성된 청정 해역에서 미역과 다시마 등을 먹고 자란 ‘바다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