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무익 행복청장, 행복도시~조치원 연결도로 등 현장 점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23 23:22:52
  • -
  • +
  • 인쇄
건설현장 찾아 시설안전 확보·감염병 대응 등 당부
▲ 박무익 행복청장, 행복도시~조치원 연결도로 등 현장 점검

[뉴스스텝] 박무익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장은 23일 행복도시~조치원 도로건설현장 및 119특수구조단 청사 현장을 찾아 점검하고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세가 가파르게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른 현장의 방역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행복도시~조치원 연결도로 공사 현장과 최근 준공한 119특수구조단 청사의 안전관리 현황을 점검했다.

‘행복도시~조치원 도로확장공사’는 국도 1호선의 교통량 증가에 대응해 기존 4차로를 6차로~8차로로 확장해 행복도시와 조치원 간 인적·물적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한 사업으로 2019년에 착공해 2023년에 개통할 예정이다.

119특수구조단은 정부세종청사를 비롯한 국가중요시설의 방호와 대형화재, 테러·화학물질 유출사고 등 특수재난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업무·훈련시설로 2018년 착공해 올해 2월 준공했다.

박 청장은 현장관계자로부터 코로나19 방역관리 현황 및 공사현황을 청취하고 꼼꼼히 점검한 뒤 “코로나19 예방 관리 및 화재예방 등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은복, 부위원장 신미진,위원 윤원준·안정근·홍순철)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 심사를 실시하며 각 부서의 주요 사업 타당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선 필요 사항을 심도 있게 제시했다.김은복 위원장은 건설정책과 예산안 심사에서 마을정자 설치 사업과 관련해“정자가 없는 마을을 우선 고려해야 하며, 기존 설치 마을에 추가 설치하는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춘호, 부위원장 김은아, 위원 맹의석·천철호·김미성)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며 소관 부서의 주요 사업 전반을 세밀하게 점검했다.이춘호 위원장은 아산문화재단 예산안 심사에서 “공연 관련 예산이 해마다 크게 변동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예산 편성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사회복지과 예산안 심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위원장 전남수, 부위원장 명노봉, 위원 이기애·박효진·김미영·김희영)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본예산 심사를 진행하며 부서별 예산안을 면밀히 검토하고 예산 편성의 실효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전남수 위원장은 지역경제과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대학 산학협력 예산과 관련해, 사업 추진을 책임지는 산학협력단장이 심사 자리에 참석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