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PA, ‘산업연계형 디지털 전환 전문기업 육성 사업’ 설명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21 21:38:15
  • -
  • +
  • 인쇄
NIPA 홈페이지 내 사전 등록 페이지 통해 미리 신청 시 혜택 제공
▲ ‘산업연계형 디지털 전환 전문기업 육성’ 사업 설명회가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된다 [사진제공=정보통신산업진흥원]

[뉴스스텝] 유망 디지털 전환 솔루션 기업의 육성을 위해 올해 첫 시행되는 2022년 ‘산업연계형 디지털 전환 전문기업 육성’ 사업 설명회가 2월 24일(목)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된다.

이날 정보통신산업진흥원(원장 김창용, 이하 NIPA)의 유튜브 채널로 공개되는 사업 설명회 영상에서는 산업연계형 디지털 전환 전문기업 육성 사업 소개와 함께 NIPA, B2G,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 등 사업 참여 기관 담당자들이 디지털 전환 솔루션 실증 및 해외 진출, 솔루션 보급·확산 등 단계별 사업 지원 내용을 소개한다.

산업연계형 디지털 전환 전문(공급)기업으로 참여를 원할 경우 NIPA 홈페이지를 통해 2월 24일 전 신청해야 한다.

NIPA는 사업 설명회 전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가를 접수하는 신청자들에게 참가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사전 등록자에게는 신청 시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사업 설명회 영상 링크 및 발표 자료를 전달하고, 총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사업 설명회 영상은 NIPA 유튜브 채널을 통해 24일 오후 2시 게재되며, 따로 사전 예약 없이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은복, 부위원장 신미진,위원 윤원준·안정근·홍순철)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 심사를 실시하며 각 부서의 주요 사업 타당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선 필요 사항을 심도 있게 제시했다.김은복 위원장은 건설정책과 예산안 심사에서 마을정자 설치 사업과 관련해“정자가 없는 마을을 우선 고려해야 하며, 기존 설치 마을에 추가 설치하는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춘호, 부위원장 김은아, 위원 맹의석·천철호·김미성)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며 소관 부서의 주요 사업 전반을 세밀하게 점검했다.이춘호 위원장은 아산문화재단 예산안 심사에서 “공연 관련 예산이 해마다 크게 변동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예산 편성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사회복지과 예산안 심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위원장 전남수, 부위원장 명노봉, 위원 이기애·박효진·김미영·김희영)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본예산 심사를 진행하며 부서별 예산안을 면밀히 검토하고 예산 편성의 실효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전남수 위원장은 지역경제과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대학 산학협력 예산과 관련해, 사업 추진을 책임지는 산학협력단장이 심사 자리에 참석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