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국민체육센터, 3월 프로그램운영 수강생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17 09:30:35
  • -
  • +
  • 인쇄
2.20 ~ 2.25.까지 18개 프로그램별 20명 모집
▲ 속초시청
[뉴스스텝] 속초국민체육센터에서는 시민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수영과 유산소 운동 3월 프로그램 수강생을 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온·오프 라인으로 모집한다.

수영강습은 새벽·아침·오전·오후·저녁·주말 수영으로 초·중급반이 운영되며 장애인 수영은 주 4회 강습으로 전환했고 2월부터는 아쿠아로빅반도 신설됐다.

유산소 운동은 빈야사 요가&하타요가, 이지댄스로빅, 아디다스, 필라테스, 실버라인댄스&실버로빅, 다이어트댄스&댄스로빅 10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금년도부터 60세 어르신들을 위한 실버라인댄스반도 신설됐다.

또한, 향후 패들보드 요가, 미니수영 및 수구대회 등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의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추가해 운영할 예정이다.

강습신청은 속초국민체육센터 홈페이지 또는 직접 방문 신청 모두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강습인원을 선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천상무, 구단주 티켓북 1호 구매!

[뉴스스텝] 김천상무 배낙호 구단주가 티켓북 1호 구매자로 나서며 올 시즌 흥행에 힘을 보탰다.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2월 11일, 김천시청에서 배낙호 구단주의 티켓북 1호 구매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홈경기 관람 문화 확산을 통해 김천시민들이 축구로 하나되는 행복에 동참하기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진행됐다.배낙호 구단주는 티켓북을 직접 구매하며 올 시즌에도 많은 시민과 팬들이 경기장을 찾아 선수단에 힘을

충남도, 해저터널 사고 대응력 강화

[뉴스스텝] 충남소방본부는 11일 충남119특수대응단이 보령 해저터널 일원에서 해저터널 재난 대응 합동 훈련을 추진했다고 밝혔다.이번 훈련은 해저터널 사고 대응 체계를 확립해 터널 사고에 신속히 대응하고자 마련했다.이날 충남119특수대응단은 해저터널 내 역주행 차량으로 인한 교통사고가 발생한 상황을 가정해 초기 대응부터 현장 도착 후 관계기관 협업, 인명구조 및 차량 화재 진압 등 현장 대응력을 강화하는

대전 중구, 대전 최초 돌봄콜택시 ‘온마을콜택시’ 운영

[뉴스스텝] 대전 중구는 11일 대전중부모범운전자회(회장 서보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거동이 불편한 통합돌봄 대상자의 이동권 보장을 위한 ‘온마을콜택시’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요양보호사나 활동지원사의 동행 지원을 받기 어려워 병원 진료 등 필수적인 외출에 불편을 겪는 돌봄 대상자를 돕고자 마련됐다. 구는 온마을콜택시 운영을 통해 대상자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지역사회 내 안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