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제3기 정선여행 SNS 서포터즈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14 10:31:57
  • -
  • +
  • 인쇄
▲ 정선군청
[뉴스스텝] 정선군에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아리랑과 웰니스 여행의 메카인 정선 홍보 역할을 담당할 “제3기 정선여행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군은 올해 00여명의 제3기 정선여행 SNS 서포터즈를 모집해 정선만이 간직하고 있는 맑은 공기, 숲, 치유 등의 웰니스 관광자원과 유네스코 무형문화유산 아리랑 등 인문학 자원 홍보, 정선군의 숨은 매력을 찾는 콘텐츠를 주요 테마로 한 SNS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2월 23일까지이며 관광 홍보 분야에 관심이 있고 콘텐츠 제작과 정기적으로 SNS 활동이 가능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정선군 및 정선관광 관련 홍보 콘텐츠 제작, 현장 취재 활동, 사진 및 영상 촬영을 통한 정선군 관광 대내외 홍보 역할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2022년 3월부터 2023년 2월까지이며 정선여행 SNS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위촉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되며 활동 실적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할 예정이다.

안석균 문화관광과장은 SNS 콘텐츠를 통한 여행 홍보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정선여행에 대한 애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천상무, 구단주 티켓북 1호 구매!

[뉴스스텝] 김천상무 배낙호 구단주가 티켓북 1호 구매자로 나서며 올 시즌 흥행에 힘을 보탰다.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2월 11일, 김천시청에서 배낙호 구단주의 티켓북 1호 구매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홈경기 관람 문화 확산을 통해 김천시민들이 축구로 하나되는 행복에 동참하기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진행됐다.배낙호 구단주는 티켓북을 직접 구매하며 올 시즌에도 많은 시민과 팬들이 경기장을 찾아 선수단에 힘을

충남도, 해저터널 사고 대응력 강화

[뉴스스텝] 충남소방본부는 11일 충남119특수대응단이 보령 해저터널 일원에서 해저터널 재난 대응 합동 훈련을 추진했다고 밝혔다.이번 훈련은 해저터널 사고 대응 체계를 확립해 터널 사고에 신속히 대응하고자 마련했다.이날 충남119특수대응단은 해저터널 내 역주행 차량으로 인한 교통사고가 발생한 상황을 가정해 초기 대응부터 현장 도착 후 관계기관 협업, 인명구조 및 차량 화재 진압 등 현장 대응력을 강화하는

대전 중구, 대전 최초 돌봄콜택시 ‘온마을콜택시’ 운영

[뉴스스텝] 대전 중구는 11일 대전중부모범운전자회(회장 서보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거동이 불편한 통합돌봄 대상자의 이동권 보장을 위한 ‘온마을콜택시’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요양보호사나 활동지원사의 동행 지원을 받기 어려워 병원 진료 등 필수적인 외출에 불편을 겪는 돌봄 대상자를 돕고자 마련됐다. 구는 온마을콜택시 운영을 통해 대상자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지역사회 내 안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