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악산 호수케이블카, 4월부터는 야간에도 탈 수 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09 10:47:32
  • -
  • +
  • 인쇄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야간조명 및 탐방로 스카이워크 4월부터 운영 예정
▲ 춘천시청
[뉴스스텝] 다가오는 봄부터는 삼악산 호수케이블카를 타고 춘천의 야경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춘천시정부에 따르면 삼악산 호수케이블카는 오는 4월부터 야간 개장을 한다.

아울러 삼악산 탐방을 위한 생태탐방로 960m와 휴게전망대 52m의 경우 3월중 주간에 문을 연다.

이어 4월에는 생태탐방로와 휴게전망대도 야간에 운영할 방침이다.

야간 개장을 위한 지주 비상조명 및 CCTV 설치 작업을 위해 2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휴장하고 3월 2일도 하루 삼악산 호수케이블카는 문을 잠시 닫는다.

야간 개장에 따라 삼악산 호수케이블카를 이용하는 관광객들이 더 늘어날 전망이다.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누적 방문객은 1월 31일 기준 21만9,769명이다.

한편 삼악산 호수케이블카는 3월 31일까지 초·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새학기 맞이 학생 할인을 하고 있다.

이 기간 학생증이나 주민등록등본을 제시하면 이용료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강원도민 대상으로 20%를 할인해준다.

이 경우 신분증상 주소지가 강원도인 경우만 해당되며 주중만 적용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성군, 신규·청년 농업인 키워 농촌에 활력 더한다

[뉴스스텝]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신규농업인과 청년 농업인의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지원하고 농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하여 ‘신규농업인 현장실습 지원사업’, ‘청년 농업인 정책자금 이차보전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한다.먼저 ‘2026년 신규농업인 현장실습 지원사업’은 신규농업인과 청년농업인을 대상으로 선도농업인에게 영농기술을 배우고, 경영기법 및 창업과정 등을 연수받을 수 있도록 돕는

상습 침수 우려 해소…중구, 태화시장 배수펌프장 준공

[뉴스스텝] 울산 중구가 2월 11일 오후 3시 태화시장 배수펌프장(태화동 37-10번지)에서 ‘태화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태화시장 배수펌프장 준공식을 개최했다.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경흠 중구의회 의장, 김두겸 울산시장, 이성룡 울산시의회 의장, 박성민 국회의원, 시·구 의원, 자생단체장, 지역 주민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태화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은 지난 2016년 태풍

북구, 2025년도 주민참여예산 성과공유회 개최

[뉴스스텝] 울산 북구는 11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도 주민참여예산 성과공유회를 열었다.북구는 지난해 129건의 주민제안을 접수해 70건, 12억6천만원을 올해 예산에 반영했다. 주요 예산 반영 사업으로는 육교 아래 등 방범용 cctv 설치(1억원), 대리공원 내 맨발산책길 조성(1억원) 등이 있다.북구는 지난해 주민참여예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주민참여예산 위원과 주민자치위원, 청소년과 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