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27 08:24:14
  • -
  • +
  • 인쇄
▲ 태백시청
[뉴스스텝] 태백시는 오는 31일까지 동계 아르바이트에 참여할 대학생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00명이며 본인 또는 부모가 2021년 12월 23일 현재 태백시에 주민등록을 둔 대학 재학생이면 참여 신청 할 수 있다.

참여기회 확대를 위해 2021년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는 선발 제외한다.

단, 국민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국가유공자·다자녀는 우선선발 대상자로 참여할 수 있다.

모집인원에 대해서는 우선선발과 일반선발을 구분하며 우선선발 추첨 탈락자는 일반선발에 포함해 재추첨한다.

신청방법은 태백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되고 선발결과는 2022년 1월 4일 오후 6시에 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 동부복합생활지원센터, 고혈압 예방 요리교실 '맛있는 밥상'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원주시 동부복합생활지원센터는 오는 23일부터 고혈압 예방 요리교실 ‘맛있는 밥상’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교육은 3월 6일과 13일, 20일에 총 3회 비대면으로 운영된다. 교육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영양교육과 요리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다.모집 인원은 지역 주민 20명이며, 수강료는 무료다. 신청은 2월 23일 오전 9시부터 원주시 통합예약플랫폼을 통해 선

원주시 미리내도서관, 공공기관 연계 '휴머니타리안 북클럽' 운영

[뉴스스텝] 원주시 미리내도서관은 지역사회 내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인도법연구소와 연계한 재능 기부 프로그램 ‘휴머니타리안 북클럽’을 운영한다.이번 프로그램은 전 세계적으로 무력 충돌이 발생하고 있는 상황에서 전쟁을 배경으로 한 문학 작품을 통해 인간성을 탐구하고, 인도주의적 가치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전쟁과 인간’을 주제로 3월부터 6월까지,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오후 7

함평군, 설 연휴 비상 진료체계 가동…군민 건강 안전 ‘총력’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 보건소는 “설 명절을 맞아 연휴 기간 의료 공백을 최소화하고 군민과 귀성객이 안전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비상진료체계를 본격 가동한다”고 12일 밝혔다. 군은 설 연휴 기간 중 응급환자 발생에 대비해 관내 당직 의료기관인 함평성심병원 응급실을 24시간 상시 운영한다. 또한 연휴 기간 문을 여는 병·의원 12개소와 약국 12개소, 보건기관 15개소를 지정해 진료 공백을 최소화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