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희망2022나눔캠페인 기부행렬 훈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22 08:27:24
  • -
  • +
  • 인쇄
▲ 횡성군청
[뉴스스텝] 횡성군은 연말연시 희망2022나눔캠페인 기간 동안 단체 및 마을회에서 훈훈한 기부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고 밝혔다.

22일에는 횡성읍 추동리 마을회 장완태 이장을 비롯한 마을지도자들이 11시 군수집무실을 방문해 전달식을 가졌다.

추동리 마을회는 12월부터 자체적으로 마을회관에 모금함을 설치해 마을주민들이 스스로 십시일반 기부해 2,075천원의 금액을 모금, 희망2022나눔캠페인 불우이웃돕기성금에 기탁하기로 해 더욱 의미가 깊다.

또한, 횡성축협 후계축산인회는 10시 30분 군수집무실을 방문해 성금 1,000천원을 희망2022나눔캠페인‘횡성행복나눔성금’에 전달했다.

횡성축협 후계축산인회는 횡성군에서 2대째 축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1월에도 성금 1,000천원을 기탁한 바 있다.

이밖에도 우천면 새마을 부녀회와 횡성읍남성의용소방대에서도 각각 성금 1,000천원을 기탁하고 전달식을 가지는 등 지역 내 기부행렬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윤석윤 복지정책과장은“지역과 이웃을 위해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주시는 모든 기부자분들께 감사드리고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뜻깊게 쓰여질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주시, 설 연휴 의료공백 없는 안전한 명절 만든다

[뉴스스텝] 경주시는 2026년 설 연휴기간(2월 14일~18일) 동안 의료공백을 최소화하고 시민들이 안정적으로 의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비상진료기관 및 휴일지킴이 약국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연휴 기간 24시간 응급실을 운영하는 의료기관은 동국대학교 경주병원과 계명대학교 경주동산병원이며, 이와 함께 병‧의원 52개소와 휴일지킴이약국 30개소를 지정‧운영해 설 연휴 비상의료 대응체계를 강화할 계

부안군, 2026년 일반음식점 기존영업주 위생교육 실시

[뉴스스텝] 부안군은 2월 11일 부안예술회관 1층 다목적 강당에서 일반음식점 기존 영업자를 대상으로 2026년 일반음식점 영업주 위생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사단법인 한국외식업중앙회 전북특별자치도교육원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법정 의무교육으로 식중독 예방 및 위생 관리, 식품위생법 정책 방향, 식품접객업 서비스 개선에 관한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됐다.이번 교육은 위생적인 음식문화 및 안전한 외식 환경

부안군, 시외버스터미널 인근 공영주차장 무료 시범 운영

[뉴스스텝] 부안군은 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 조성된 공영주차장이 오는 3월 초까지 시범 및 무료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군은 주차장 이용 안내문 배포와 현수막 설치 등 주민 및 인근 상가를 대상으로 사전 홍보를 병행해 이용 혼란을 최소화했으며 시범 운영 과정에서 확인된 사항을 반영해 운영상 미비점을 보완함으로써 향후 본격 운영의 완성도를 높여 나갈 방침이다.이번 공영주차장은 총 125면 규모로 조성됐으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