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TV 방송 촬영 핫플레이스로 각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05 08:32:54
  • -
  • +
  • 인쇄
홍보대사 출연, 유명 유튜브 채널 방영 등 홍보 효과 톡톡
▲ 원주시, TV 방송 촬영 핫플레이스로 각광
[뉴스스텝] 최근 원주시가 각종 방송 촬영의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10월 1일간현관광지 야간코스 ‘나오라쇼’가 공식 개장한 데 이어 오는 12월 주간코스인 ‘소금산 그랜드밸리’의 오픈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KBS·MBC·SBS·YTN 등 주요 방송사들이 잇따라 원주를 방문하고 있다.

특히 SBS의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미운우리새끼’ 제작진이 지난달 초 원주를 찾아 소금산 출렁다리와 강원감영을 중심으로 촬영을 마쳤다.

원주시 홍보대사인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개성 있는 연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임원희가 출연해 원주의 주요 관광지를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원주시 촬영분은 11월 14일 오후 9시 5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10월 말에는 ‘YTN 뉴스캠핑’에 원창묵 원주시장이 직접 출연해 간현관광지, 치악산 둘레길, 강원감영, 원주한지 등을 소개했으며 방송은 11월 21일 오후 7시 2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KBS 6시 내고향과 MBC 강원365에서도 소금산 그랜드밸리, 나오라쇼, 치악산 둘레길 등을 배경으로 방송하는 등 다양한 매체의 촬영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지난 10월 방송인 도경완과 자녀 연우&하영 가족이 간현관광지를 방문해 글램핑장을 이용한 영상이 유튜브 채널에 게재돼 현재 조회수 167만 회를 기록하는 등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이상분 시정홍보실장은 “올 연말 ‘소금산 그랜드밸리’가 오픈하면 촬영 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홍보대사, 유명 인플루언서 TV 방송을 적극 활용해 전국적인 관광지가 될 수 있도록 홍보 마케팅에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령군,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으로 온정 나눠

[뉴스스텝] 고령군은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9월 29일 고령요양원을 찾아 시설 어르신들과 종사자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하고 따듯한 인사를 전했다. 이번 위문은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과 대화를 나누는 등 지역 내 복지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시설에 계신 어르신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지역사회가 더욱 따듯한 관심을

경산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위기대응을 위한 경산시 재난안전대책본부 긴급 가동

[뉴스스텝] 경산시는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인해 일부 행정정보시스템이 중단됨에 따라,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구성하고 비상 대응체계를 가동했다고 밝혔다.시는 홈페이지, SNS, 전광판 등을 활용해 대면 민원 처리 및 대체 사이트 이용 방법을 시민들에게 안내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접속이 불가능한 서비스 현황을 수시로 점검해 신속히 대응할 방침이다.또한, 시는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구

대전자치경찰위, 추석 민생치안·통학로 안전망 강화 및 트램 공사 대비 교통안전대책 논의

[뉴스스텝] 대전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박희용)는 9월 29일 정기회의를 열고 추석 명절 특별치안대책, 통학로 안전대책, 도시철도 2호선 트램 공사 대비 교통안전대책 등 시민 안전과 직결된 현안을 집중 논의했다고 밝혔다.먼저, 추석 특별치안대책은 연휴 기간 빈집털이, 보이스피싱, 금값 상승에 따른 금은방 절도 등 서민생활 침해 범죄에 대한 집중 단속과 함께, 귀성객이 몰리는 고속도로·전통시장 등 다중이용시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