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수도권 이전기업 네오바이오텍 채용설명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07 08:38:06
  • -
  • +
  • 인쇄
생산·품질관리·경영기획·회계·물류관리 등 30명 채용 예정
▲ 원주시청
[뉴스스텝] 원주시가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원주시청 지하 1층 다목적홀에서 수도권 이전기업 네오바이오텍의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임플란트 및 관련 의료기기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네오바이오텍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 속에서도 지난해 매출 590억원, 올해 상반기 매출 337억원을 달성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고자 원주기업도시에 약 300억원을 투자해 본사 사옥과 첨단시설을 갖춘 공장을 건립 중이며 내년 7월 준공 예정이다.

채용설명회는 회사소개 및 모집 직종별 채용설명, 향후 계획,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며 생산·품질관리·경영기획·회계·물류관리 등 총 30명의 인력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행사 당일 50명 이내를 현장에서 선착순 접수하며 인원이 많을 경우 2회에 걸쳐 분산 개최할 방침이다.

또한, 코로나19 감염 차단을 위해 행사장에 출입하는 모든 인원에 대해 방문 정보를 확인하고 체온을 측정한다.

이병민 기업지원일자리과장은 “원주로 이전하는 기업의 원활한 인력수급 및 지역 인재에 대한 양질의 일자리 제공을 위해 채용설명회를 마련했다”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원특례시, 우리말 공감 글귀로 하영 시인 '가을 무학산' 구절 선정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10월의 ‘우리말 공감 글귀’로 하영 시인의 시 ‘가을 무학산’의 한 구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하영 시인은 해당 시에서 “가을 무학산은 내 마음의 넓이만큼 아름답다. 열린 귀만큼, 열린 눈만큼 눈부시다.”라고 썼다.시인은 이 글귀를 통해 ‘무학산은 하늘에 닿아 있다. 억새며 나무며 하늘 닿은 모든 것은 눈부시다. 어쩌면 어느 계곡에서 푸드득! 하고 학이 날아오를지도 모른다. 무학산

서천군, 사회복지시설 이용자 대상 방문교육 성료

[뉴스스텝] 서천군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9월 한 달간 관내 사회복지시설 19개소를 대상으로 ‘식품구성자전거’를 활용한 제2차 이용자 방문교육을 성료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노인과 장애인 등 사회복지급식소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균형 잡힌 식생활과 올바른 생활 습관 형성을 위한 맞춤형 지도를 제공했다. 교육에서는 6가지 식품군의 균형 있는 섭취 방법 충분한 수분 섭취 규칙적인 운동과

수원시 장안구, 제4회 연무 감골축제 '광교산 가요제' 참가자 모집

[뉴스스텝]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주민자치회와 단체협의회는 오는 10일까지 '제4회 연무 감골축제'의 광교산 가요제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10월 24~25일 광교공원에서 열리는 감골축제는 연무동 주민자치회와 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연무동의 대표적인 마을 축제다. 축제 첫날인 24일 저녁에는 ‘감골 영화의 밤’으로 야외 영화 상영이 진행된다. 둘째 날인 25일(토)에는 광교산 가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