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횡성호수길 사진공모전 시상식 및 전시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9-03 10:01:26
  • -
  • +
  • 인쇄
수상작 28점 전시, 횡성호수길의 아름다운 풍광 담겨
▲ 횡성군청
[뉴스스텝] 횡성군은 2021 생태테마관광지 횡성호수길 사진공모전 시상식 및 전시회가 9월 3일 오후 2시, 횡성호수길 5구간 입구에 마련된 특별 전시장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횡성군과 강원도민일보사, k-water 횡성원주권지사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2021 횡성호수길 사진공모전을 통해 마련됐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했으며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작품 공모가 이뤄졌다.

최근 심사를 거쳐 28점의 당선작이 선정됐으며 최우수작인 금상은 노을 지는 횡성호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김라연씨의 ‘노을 속으로’가 영예를 안았다.

당선작은 횡성호수길 5구간에 전시되어 관광객들에게 횡성호수길 곳곳의 황홀한 풍광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회는 오는 10일까지 이어진다.

장신상 군수는“횡성호수길의 매력을 담은 이번 작품들을 다양한 홍보활동에 활용해 전국에 횡성의 아름다운 관광자원을 알리고 관광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당진시, 심훈 문학 속 음식 이야기 체험 프로그램 성료

[뉴스스텝] 당진시는 광복80주년 및 심훈 상록수 집필 90주년을 맞이해 지난 26일 심훈기념관에서 ‘심훈 문학 속 음식 이야기’를 주제로 한 특별 체험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심훈 선생의 소설 《상록수》 속 음식 담론, 토속 음식 무청 짠지 이야기, 수필 《낙화》의 문구 “연꽃은 떨어지기조차 곱게한다”를 모티브로 한 특별 체험으로, 사전에 사연 공모를 통해 선정된 일반

예산군, 10월 예산사랑상품권 15% 할인판매 실시

[뉴스스텝] 예산군은 지역자금 역외 유출을 방지하고 소비 촉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10월 1일부터 예산사랑상품권 15% 할인판매를 진행한다.할인판매 금액은 총 20억원으로, 지류형 8억원, 모바일형 12억원이며, 1인당 구매한도는 40만원이다.판매는 상품권 소진 시까지 이어지며, 지류형 상품권은 농협은행 군지부를 포함한 43개 판매대행점에서 구매 가능하다.모바일형 상품권(카드·QR)은 ‘지역상품

충청북도교육청 교육도서관, 언제나 책봄 ! 10월 북큐레이션 사서추천도서 선정

[뉴스스텝] 충청북도교육청 직속기관 교육도서관은 '사람답게 살고 있습니까, 휴먼?(인권)'을 주제로 2025년 언제나 책봄 열두달 북큐레이션 10월 사서추천도서 30권을 선정했다.이번 주제는 인권을 키워드로, 책 속 이야기를 통해 차별과 불평등을 돌아보고, 인간다운 삶의 가치와 존엄을 되새길 수 있는 도서로 구성했다.쉽고 따뜻한 이야기 속에서 인권의 개념을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공감과 존중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